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문제적 남자 박나래 전교1등의 반전매력.

반응형

 

문제적 남자에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6명의 개그우먼들이 참석했었다. 아무래도 개그맨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직업이다보니 자신을 희화화시키는 경우들이 종종 있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에 자신을 희회화시키는 사람들을 우습게 보며 평가절하하고, 강하게 보이는 사람 앞에서는 주눅이 드는 경향을 보이는 사람들이 좀 있기에 개그맨들을 낮춰보는 모습이 있는게 현실이다.

 

 

하지만 누군가를 웃긴다는 것 그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여기에는 치밀하게 노력하고 머리를 써야하는 모습이 필요하다. 개그맨들이 일주일동안 개그프로그램을 짜기 위해 아이디어를 만들어내는 모습이 얼마나 많이 있던가? 머리를 잘 사용하지만 의외로 평가절하되어 있는 이들이 개그맨들이 아닌가 싶다. 그런것을 생각해보면 문제적 남자에 개그맨들이 나오는 것 결코 의외는 아니라고 보여진다.

 

 

그리고 실제로 문제적 남자에 나온 6명의 개그우먼들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별히 이번에 문제적 남자에 나온 박나래가 방송이 끝난 후에도 계속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실시간 검색어에 박나래의 이름이 방송이 끝난 다음 날에도 계속 상위권에 랭크가 될만큼 박나래가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는 박나래의 성적표가 화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고 본다. 박나래의 학창시절 성적표가 공개가 되었는데 언론에서 이를 반전 성적표라고 말을 할만큼 그녀의 성적표는 좋은 평가들로 가득했기 때문이다. 수가 가득하게 채워져 있는 박나래의 성적표.

 

심지어 중학교 때는 학생회장, 고등학교 때는 전교 1등을 하기도 했던 것이다. 물론 박나래의 경우 예고를 졸업했기 때문에 일반고등학교와는 학업량이 좀 차이가 있을수는 있다고 본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디에서 1등을 한다는 것은 결국 누군가와 경쟁을 해야 하는 것을 의미하고 그런 경쟁을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있었음을 말할 수 있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