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이유영 김주혁 열애, 구탱이형과 영화계 괴물신인의 만남.

반응형

 

배우 김주혁 이유영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이미 교제를 한지 2달이 되었다고 하는데, 언론에서 어느새 그걸 눈치채고 이를 보도한듯 하다. 특별히 김주혁 이유영 커플이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두 사람의 나이차 때문이라고 하겠다. 김주혁과 이유영은 17살 차이가 나는 커플인 것. 김주혁의 소속사는 김주혁과 이유영이 영화계의 좋은 선후배 사이에서 시작해서 최근에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그런데 궁금해지는 것 하나 대체 김주혁과 이유영이 대체 어떤 계기로 만남을 가질 수 있었을까? 하는 것. 알고보니 이유영 김주혁은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 자신의 당신의 것에서 만나게 되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한다. 김주혁이야 워낙 유명한 배우이니 사람들이 김주혁이 누구인지에 대해서 관심을 기울이지는 않지만 이유영에게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유영의 경우는 2014년에 영화 봄과 간신을 통해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던 배우.

 

 

그래서 이유영이 그 해 제 36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제52회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 제6회 올해의 영화상 여우신인상, 제 24회 부일영화상 신인여자연기상을 수상했고 그랜드슬램 달성을 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하는 배우이다.

 

이뿐이 아니라 봄이라는 작품을 통해서 밀라노 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타기도 했었다. 특별히 이유영이 소상소감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조목조목 말을 잘하는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기도 했었다. 이번에 이유영 김주혁 열애소식이 전해졌는데, 두 사람의 상황을 두고 뭐라고 말을 하는 모습이 있기도 하지만 쓸데없는 참견이라고 보여진다.

 

두 사람 다 서로가 마음에 들어서 열애를 하는 것을 제3자가 뭐라고 말을 할 것이 없기 때문이다.당사자들이 좋아서 만나는 것을 왜 옆에서 시어머니 노릇을 하려고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 어쨌거나 1박2일을 통해서 구탱이형이라는 별명을 얻은 김주혁. 왠지 1박2일에서 한번 김주혁을 언급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