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문제적 남자 박새힘 박경 주목받은 이유.

반응형

 

문제적 남자에 박경의 친누나인 박새힘이 출연했다. 박새힘은 한국외대 졸업에 목동에서 스타 영어강사로 활약하고 있다고. 일반인으로서 tv에 나오는 것이 쉽지는 않은 일이지만 동생 박경이 나오고 있는 문제적 남자이기에 박새힘이 나오는 것에 용기를 냈었던 것 같다. 박경을 문제적 남자에서 볼때마다 느끼는 것은 정말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서 두뇌회전이 확실히 빠르다는 것이다.

 

 

문제가 나오고 그 문제를 읽는 것을 마치는 그 순간에 이미 정답을 외치는 박경의 모습을 보면 정말 세상에 이렇게 두뇌회전이 빠른 사람이 있구나라고 감탄하게 되는 것이 한두번이 아니다. 그런데 그런 박경의 누나인 박새힘이 문제적 남자에 나왔으니 당연히 사람들이 주목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왠지 외모도 확실히 남매라서 그런지 비슷한 느낌이 났던 박새힘은 문제적 남자에 나와서 정답을 맞추고 가는 등 활약을 하고 돌아가게 되었다.

 

사실 그동안 문제적 남자에 나왔던 게스트들 중에서 한 문제도 제대로 맞추지 못하고 가는 모습을 보이는 이들도 있는데 박경이 그렇게 우려할 것이 없이 그의 누나인 박새힘은 동생의 체면을 제대로 살려주었던 상황이었다.

 

 

솔직히 그동안 문제적 남자를 보면 박경 한명만큼은 정말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모습인데 역시 머리가 좋은 것도 유전인듯 하다. 박경의 친 누나인 박새힘조차 문제적 남자에 나와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가니 말이다.

 

동생을 잘 챙기는 모습도 보기 좋은데 누나와 동생 모두 지니어스 하니 문제적 남자가 끝나고 나서도 박새힘의 이름이 실검의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관심을 끌게 되는 것은 당연하다고 하겠다. 원래 스타 강사라고 하는데 더욱 스타강사가 되는 것은 아닐런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