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해피투게더 경리, 의외로 허당부분에서 빵터진 매력.

반응형

해피투게더 경리, 의외로 허당부분에서 빵터진 매력.

 

해피투게더 경리가 주목받고 있다. 이번 해피투게더3 여배우 대 여가수 특집은 누군가가 예능퀸의 자리를 노린다는 말을 글을 썼지만, 사실 이 정도면 예능 퀸 노리긴 너무 멀긴 했다. 그래도 3b에 맞게 경리 모니카 헤이즈 구재이 황우슬혜로 여성출연자들만 나와서인지 시선을 잡아끌긴했다.

 

특별히 해피투게더3에서 경리는 전천후 활약(?)을 했다. 초반부터 경상도 사투리로 보여주면서 집중하게 만든 경리는 이후에 자연스러운 섹시함과 인위적인 섹시함을 비교하는 모습으로 빵터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아무래도 경리하면 연예계에서 섹시한 아이돌로 인기가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나올 수 밖에 없는 토크주제였다.

 

 

그런데 경리에게 대시한 연예인 이야기가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대체 경리에게 대시한 연예인이 누구인지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매력적인 경리이다보니 남자 연예인들이 대시를 하지 않냐고 해피투게더3 mc가 물어봤고 경리는 자신에게 물어보지 않고 멤버를 통해서 소개시켜 달라고 한 사람이 있었다는 말을 꺼낸 것이다. 그리고 경리는 싫다고 의사를 표현했었는데, 호감을 표시했던 남자 연예인이 얼마 후에 스캔들이 터졌다는 이야기를 한 것이다.

 

해피투게더3mc들은 자연스럽게 이름이 몇자인지 연예계내에서 범위가 어떻게 되는지, 최근일인지등을 물어보며 범위를 좁혀보려는 모습이 있기도 했다. 그런데 방송이 끝난 후에 경리에게 대시한 남자연예인들이 누군지를 추측해보는 모습들이 있으니 별게 다 궁금하구나 싶기도...

 

여하튼 경리는 배드키즈의 모니카와 함께 섹시댄스 대결을 펼치기도 했는데 확실히 비교되는 모습이 있다보니 경리가 왜 사람들의 열광을 받는지를 제대로 확인해볼 수 있는 상황이기도 했다.

 

여기에 엄현경과 함께 맥주cf 표정짓기 대결을 펼치며 경리는 정말 계속해서 자신의 존재감을 표출하기도 했다. 사실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것이 지켜보는 사람들에게는 그저 웃기는 것이지만 나온 출연자들에게는 연예계 생명연장의 꿈(?)이 되기도 하는 것. 자연스레 무력없는 전쟁이 펼쳐질수 밖에 없다.

 

 

그런 상황에서 해피투게더3에서 경리는 계속 주목받는 모습을 보였으니 그녀로서는 승리했다 말할 수 있겠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경리가 의외로 허당적인 매력을 발휘할 때 오히려 더 신선한 매력이 느껴졌다. 앞서 경리가 보여준 것은 사실 섹시함이라는 이미지가 많이 오버랩된 것이었지만 허당 이미지는 본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해피투게더3의 백문이불여일짤코너에서 그림을 보면서 그 그림이 어떤 짤을 의미하는지를 맞춰야 하는 와중에 경리는 계속해서 '아!'를 연발하는 것. 바로 깨달았다는 의미로서 '아!'를 외치는 경리였지만 계속해서 오답을 내고 있는 경리의 모습은 의외의 모습으로 웃음을 주는 부분이었다.

 

오죽하면 유재석이 경리는 새로운 힌트가 나올때마다 '아!'라고 말을 한다며 멘트를 했었을까? 오죽하면 해피투게더3 제작진이 아!하고 반응하는 경리의 모습을 편집해서 보여주기도 할정도였다. 그렇게 허당의 매력을 보여준 경리는 오히려 기존의 섹시함이라는 이미지만이 아니라 더 매력적인 업그레이드가 되었다고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