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나혼자산다 박진주 주목 이유, 오버워치에게 진 김유정 빵터졌다.

반응형

나혼자산다 박진주 주목 이유, 오버워치에게 진 김유정 빵터졌다.

 

나혼자산다에 박진주가 나왔다. 무지개라이브로 나온 박진주는 이미 복면가왕 우비소녀를 통해서 대중에게 충격을 준 인물. 그래서 분명히 그녀가 예능에 또 다시 모습을 드러낼 것이 뻔하다고 생각이 되었는데 역시 박진주가 나혼자산다에 나오게 된 것이다. 라디오스타와 나혼자산다 둘 중에 하나는 나올거라 생각했음.

 

어쨌거나 나혼자산다에 나온 박진주는 최강동안의 외모를 뽐내며 아침밥을 해먹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별히 박진주의 모습에 주의가 되는 부분이 치킨한마리를 8일에 걸쳐서 먹는다는 것. 이국주가 '먹다남은'이라는 단어를 생소해하는 사이 박진주는 치킨 두어조각을 먹고는 또 다시 냉장고에 넣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살이 찔래야 찔수가 없는 박진주의 모습을 보면 어쩜 소식이 동안에 미치는 것은 아닌가 싶었다. 그런데 박진주는 복면가왕에서 가수 뺨치는 가창력을 보여주었는데 대체 어떻게 해서 그럴 수 있었을까? 한 의문이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풀어졌다. 그녀는 이미 대학생때 뮤지컬을 전공했었고 지금도 보컬트레이닝을 해주고 있다고. 제자들을 가르치는 모습에서 그리고 그녀가 몸소 시범을 보이는 것을 통해서 확실히 드러날 수 밖에 없는 사람은 결국 드러나게 된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특별히 박진주가 복면가왕에 나가게 된 것에는 배우 이하늬의 도움이 있었다고 한다. 이하늬는 박진주에게 왜 복면가왕에 나가지 않느냐고 물었다고.

 

그리고 박진주는 아직 자신에게 기회가 오지 않는다는 말로 대답을 했는데, 이하늬는 기회는 자신이 만들어가야 한다며 박진주에게 적극적으로 복면가왕 제작진에게 어필을 하라고 했다는 것.

 

그래서 박진주는 실제로 노래하는 영상을 찍어서 복면가왕 제작진에게 보내기도 했다고 한다. 결국 덕분에 대중들에게 박진주의 매력지수는 대폭 상승하게 되었으니 박진주로서는 이하늬가 은인이라고 해야 할 것 같다. 하지만 그만큼 박진주가 사람들과 친하게 지냈기에 가능한 부분이 아니었나 싶다.

 

이하늬만이 아니라 남보라와도 친하게 지내고 여기에 곽동연 이시언과도 만나서 식사를 하며 대화를 하는 그녀의 하루를 지켜보면 단 하루만 해도 주변에 연예인 지인들이 많은 것이 다 박진주가 인맥관리를 잘하는 사람이었기에 가능한 부분이라는 생각이 든다.

 

특별히 박진주가 곽동연과 pc방에서 게임을 할때 김유정이 전화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곽동연에게 걸려온 전화가 바로 그 '김유정'. 얼마나 핫한 인물이던가? 그런데 곽동연은 나중에 통화하자며 전화를 끊는 모습을 보인 것. 이런 모습에 댓글에서는 오버워치에게 김유정이 졌다는 우스개 소리가 나오기도 했다. 그 댓글 덕분에 빵터졌다.

 

어쨌거나 박진주의 나혼자산다가 화제가 된 것은 그녀를 향한 호감으로 보여지는 여러 모습들 때문이라 하겠다. 주변에 도움을 주는 좋은 사람들이 있고 여기에 본인이 충분히 준비가 된 모습이 있으니 대중에게 주목받는 기회를 잡았던 박진주. 이시언 곽동연과 함께 댄스를 추는 모습은 박진주의 밝은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기도 했다. 이런 부분들이 그녀를 향한 호감의 모습이 될 수 밖에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