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예은 정진운 열애 벌써 3년, 그간 안 터진게 신기하다.

반응형

예은 정진운 열애 벌써 3년, 그간 안 터진게 신기하다.

 

 

아침부터 인터넷창은 예은 정진운 열애로 시끄러웠다. 예은과 정진운의 이름이 계속해서 실검을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 바로 이 두 사람이 열애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서 이미 예은 정진운 열애에 대해 양쪽 소속사 모두 인정하고 있는 상황이다.

 

예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예은 양과 정진운 군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음악적인 교류를 통해 각별한 친분을 이어왔습니다.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를 가지고 있던 두 사람은 2014년 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정진운 군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현재까지도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도 서로의 음악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과 배려, 지원을 통해 뮤지션 커플로서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은 양과 정진운 군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89 또한 두 사람이 같은 소속사에 있을때부터 친분을 유지해왔고 결국 2014년 초에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말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정진운이 미스틱으로 소속사를 옮긴 현재까지도 사랑을 이어오고 있음을 시인한 소속사.

 

결국 정진운과 예은 열애는 양쪽다 인정을 한 상황이다. 이들의 열애가 밝혀지자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환영하고 축복해주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춤신춤왕으로 유명해진 정진운이나 원더걸스로 다시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예은이나 팬들이 이들의 열애를 축복해주고 있는 모습인 것이다.

 

 

그런데 예은 정진운 열애를 보면 궁금증이 드는게 하나 있기는 하다. 두 사람이 열애를 한지 벌써 3년이 되었다는 점이 그렇다. 어떤 연예인들은 만난지 몇개월도 안되서 들키기도 하는데 예은이나 정진운이나 모두 인지도가 있는 아이돌들인데 열애를 한지 3년이 되었는데도 그동안 잠잠했다는 점이 참 신기하기도 하다.

 

 

사실 사귀고 있는 커플들 얘기를 할때 나올 이야기로서는 안 좋지만 3년이면 일반인 커플들도 그 안에 헤어지는 경우도 많지 않은가? 더구나 이렇게 대중의 관심을 받은 아이돌들의 연애를 3년동안 터지지 않고 있었다는 것은 기자들이 몰랐기에 그런 것이었나? 라는 생각까지 하게 만든다. 그렇다면 예은 정진운은 정말 비밀연애의 고수일지도 모르겠다.

 

그런데 매번 이런 연예인들의 열애소식이 들려오면 혹시나마 무엇을 감추기 위해서 그런 것은 아닐까? 하는 음모론이 대두되곤한다. 이번 예은 정진운 열애소식에도 그런 반응들이 있고 말이다. 솔직히 예은 정진운 열애 소식을 들으면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3년동안 사귀었는데 그간 안터진게 (들켰던 안 들겼던 간에) 신기하고, 그렇기에 더 정치 사회쪽 기사에 눈을 돌리게 만들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