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이혼 이유, 결국 도돌이표. 애들만 안타깝다.
세계적인 커플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가 결국 이혼소송을 하게 되었다. 브란젤리나라고 불리울 정도로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커플은 잉꼬커플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던 이들. 그러나 결국 이들은 이혼이라는 모습으로 씁쓸한 마지막을 맞게 되었다.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는 이미 이혼서류를 제출한 상황이라고. 표면적으로 이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 원래 흔히들 하는 말이기도 하다. 성격차이라는 말. 그것으로 헤어졌다고 하지만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진짜 이유가 있다고 말을 한다.
알려진 사실로는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이혼에는 안젤리나 졸리나 심한 다이어트나 국제 난민 행사로 자주 집을 비우는 것으로 인해서 문제가 있었다고 하지만 결국 브래드 피트의 이혼 때문이라는 것. 브래드 피트가 마리옹 꼬띠아르와 불륜을 저지르게 되었고 이 때문에 안젤리나 졸리가 이혼을 결심했다는 것이다. 미국 뉴욕포스트에서 안젤리나 졸리가 개인 탐정을 고용해서 이 둘의 불륜을 확인하고 이혼서류를 제출했다고 하니 맞아보인다.
브래드 피트와 마리옹 꼬띠아르
이뿐 아니라 이미 브래드 피트는 예전에도 마리옹 꼬띠아르와 불륜설이 있기도 했다고... 뭐 애초에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가 만났던 것도 이미 브래드 피트가 제니퍼 애니스톤과 결혼한 상황에서 만났던 것이니. 떡잎을 보면 알듯이 브래드 피트의 행동이 어땠을지 짐작이 되는 상황.
뭐 안젤리나 졸리도 그렇게 보면 이미 가정파괴범이었던 바. 결국 이들의 관계는 대략 12년만에 끝이 나게 된 상황이다.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유명한 커플이었지만 돌아보면 참 추문이 있는 커플인 것은 부정할 수 없는 부분이다.
마치 악보의 도돌이표마냥 또 다시 원점으로 돌아간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솔직히 아이들만 불쌍한 상황이다. 분명 양육권이 누구 한명에게 주어지고 반대쪽 부모가 자주 아이를 찾아가는 모습이 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양쪽 부모님 밑에서 성장하는 것보다 좋진 않은게 당연하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