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나혼자산다 한혜진 엑소사랑 폴댄스 식단, 한혜진 몸매관리 박수나온다.

반응형

나혼자산다 한혜진 엑소사랑 폴댄스 식단, 한혜진 몸매관리 박수나온다.

 

나혼자산다 한혜진 엑소 시우민 팬이라고. 사진:mbc

 

나혼자산다에서 한혜진이 몸매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가을 컬렉션을 맞이한 한혜진이 나혼자산다에서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

 

아무래도 최고의 모델 답게 자기 관리가 철저할 수 밖에 없는 것은 알았지만 이번 한혜진의 모습을 보면 참 저런 몸매는 쉽게 얻을 수 없음을 다시금 깨닫게 된다. 나혼자산다에서 한혜진은 시즌을 준비하며 몸매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운동을 하던 한혜진은 엑소의 공연연상을 보면서 운동을 이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아무래도 엑소팬들로서는 기분 좋을 수 밖에 없는 한혜진의 모습이 아니었을까?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하면서 힘들어도 엑소 노래를 들으면서 힘을 내는 한혜진의 모습에 웃음이 나오기도 했던 순간이었다. 그런데 이것만이 아니었다.

 

한혜진은 tv에서 춤을 추면서 다이어트 하는 영상을 보며 수없이 쉬기와 도전을 반복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주었다.

 

나혼자산다 한혜진 아침에 공복에 운동을 하는 그녀. 사진:mbc

 

브라운관속 흑인 댄서가 계속해서 종용을 하며 춤을 출 것을 요구하고 한혜진은 힘들어서 가만히 있다가 그 종용에 또 다시 몸을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에 치열하게 몸관리하는 한혜진의 생활을 볼 수 있었다.

 

나혼자산다 한혜진. 사진:mbc

 

그러면서도 한혜진은 식사를 하는데 있어서 엄청나게 조절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조그만 애기 식판에 음식을 담아서 먹질 않나? 아침에는 야채와 과일을 갈아서 쥬스로 마시고 기름에 요리하지 않은 계란후라이를 먹는 모습.

 

나혼자산다에서 한혜진은 왜 자신이라고 고칼로리 먹고 싶지 않겠냐고 말을 했다. 본인 또한 맛난 것을 먹고 싶지만 모델로서 몸매를 관리해야 하기에 저칼로리 식사를 하는 것.

 

나혼자산다 한혜진 폴댄스. 사진:mbc

 

솔직히 한혜진의 식사하는 장면을 보면서 먹고 싶은 것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게 참 복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였다. 그런데 여기에서 한혜진의 몸매관리는 끝나지 않았다. 바로 그녀는 폴댄스를 배우면서 또 자신만의 몸매관리와 포즈를 연구하고 있는 것. 분명히 한혜진은 폴댄스를 배운지 얼마 안되어 보이지만 충분히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것은 그만큼 한혜진이 평소에 운동을 하기에 가능했다는 것. 정말 세계적인 모델이 되기 위해서 치열하게 자기관리를 하는 한혜진의 모습은 보기에 박수가 절로 나오는 상황이었다. 그렇기에 한혜진이 그런 위치를 오랜시간 차지할 수 있는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