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이선희 판타스틱 듀오, 여자 끝판왕을 섭외하면 어떻게 하란 말인가?

반응형

이선희 판타스틱 듀오, 여자 끝판왕을 섭외하면 어떻게 하란 말인가?

 

정규편성된 판타스틱 듀오. 사진:sbs

 

이선희가 판타스틱 듀오에 합류하게 되었다. 지난 설에 파일럿으로 방송이 된 판타스틱 듀오는 가수와 함께 듀엣으로 노래를 부를 사람을 가수가 직접 선택하게 되고, 그렇게 듀엣으로 팀을 만든 후에 다른 가수팀들과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설에 방송이 된 판타스틱 듀오에서 김범수와 어묵소녀 김다미와의 환상적인 노래실력이나 장윤정과 택시운전수와의 감동적인 초혼 노래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파일럿일 때 판타스틱 듀오 김범수와 어묵소녀. 사진:sbs

 

그런데 가수 이선희가 판타스틱 듀오에 합류하게 된 것이다. 현재 보도된 바로는 이선희가 첫번째 라인업 가수라고 한다. 다른 어떤 가수들이 판타스틱 듀오에 합류하게 될지 모르지만 아무래도 기가 좀 죽을지 모르는 상황.

 

개인적으로는 이선희가 판타스틱 듀오에 합류하지 말고 sbs의 설날 파일럿 프로그램이자 정규화 된다는 또 다른 음악 예능인 신의 목소리에 나오는게 낫지 않나 싶다.

 

 

신의 목소리도 정규편성이 된 것으로 아는데 거기에 가서 일반인들이 도무지 견주기 힘든 그런 가창력으로 프로그램을 탄탄하게 지키는 수장 역할을 이선희가 하는 것이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든다. 물론 그렇게 하려면 신의 목소리에는 박정현이 있는데, 이선희와 박정현을 두면 도전자들이 너무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한다.

 

어쨌거나 이선희는 판타스틱 듀오에 섭외가 되었고 이제 한동안 그녀의 노래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런데 이선희는 정말 우리나라 여자 가수들 중에 끝판왕에 손꼽힐 수 있을만한 인물 중 하나.

 

이선희 판타스틱 듀오 합류. 여자 끝판왕이 보여줄 모습 기대가 된다. 사진:sbs

 

듀엣으로 노래를 부르는 참가자가 누가 되던간에 이선희가 노래하는 부분만으로도 충분히 압도적일텐데 과연 다른 가수팀들과 대결이 될 수 있겠나 싶다.

 

마치 임재범이 나는 가수다에 나왔을때 끝판왕으로 다른 가수들을 발라버리는 모습을 보였던 것처럼, 이선희가 보여줄 모습이 그런 상황이 되지 않을까 싶다. 뭐 다른 가수들이 어떻게 상대를 하게 될지는 몰라도 시청자 입장으로서는 이선희 판타스틱 듀오 출연에 두 손 들고 반기게 된다.

 

이선희가 합류하는 판타스틱 듀오는 k팝스타 후속으로 방송이 된다고 하는데 이렇게 되면 일요일 예능은 가수들이 접수해버리는게 아닌가 싶다. 복면가왕과 판타스틱 듀오로 연결이 되는 상황이 벌어질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