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진짜사나이 김영철 교통사고 이유. 또 화물차인가?

반응형

진짜사나이 김영철 교통사고 이유. 또 화물차인가?

 

진짜사나이 김영철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김영철은 mbc 진짜사나이 촬영을 위한 이동도중에 교통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여진다. 진짜사나이 제작진이 탄 차량이 대구-포항 고속도로 포항방면으로 이동하는 도중에 무려 5중교통사고가 난 것이다.

 

그나마 다행인것은 진짜사나이 다른 멤버들과 제작진 모두 크게 다치진 않았다고 한다. 진짜사나이 김영철은 새끼 손가락 골절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한다. 그런데 진짜사나이 김영철 교통사고 이유가 무엇인가? 한 보도에 따르면 화물차에서 떨어진 적재물로 인해서 다른 차량과 추돌하면서 사고가 났다는 것이다.

 

 

얼마전 터널 안에서 시나 폭발로 인해서 엄청나게 뉴스 보도가 된 적이 있었다. 그때도 화물차가 시나를 싣고 가던 중에 급하게 차선을 이동하게 되면서 미끄러졌고, 화물차에 실려 있었던 시너가 도로로 쏟아져 나오면서 불이 붙었던 것을 본 적이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교통사고와 관련되어 보도된 뉴스들을 보면 정말 종종 화물차들이 제대로 물건을 싣지 않고 달리다가 그로 인해서 사고가 나는 상황이 벌어지곤 한다. 정말 고속도로를 달릴 때 저 앞서 가는 거대한 차량들이 화물을 가득싣고 달리는 모습을 보면 섬뜩할때가 있다. 

 

고정시켜둔 화물이 화물차에서 흘러내려오는 순간 그 화물차 뒤에 있는 차량들에게는 엄청난 참사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진짜사나이 김영철 교통사고의 경우는 그나마 크게 다친 사람들이 없고 김영철도 새끼 손가락 골절상 정도로 그치게 되었지만, 도로 위에서는 자칫하면 바로 생명과 직결이 되는 사고가 발생한다. 그리고 화물차들이 그 중에 상당 부분 안전의식 없이 달리는 경우로 인해 사고가 발생하는 것이 너무 많다.

 

정부가 이런 점에 대해서 정말 철저하게 대처를 해야 하는 것 아닐까? 어영부영하는 행동 속에서 오늘도 또 다른 교통사고가 발생해서 누군가 생명을 잃을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