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송민호 씨엘 열애설? 기자가 안방에만 있어서 그런 듯...

반응형

송민호 씨엘 열애설? 기자가 안방에만 있어서 그런 듯...

 

송민호 씨엘 열애설에 대해서 YG측에서 열애설 운운하는 것이 어이가 없다는 이야기를 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송민호와 씨엘이 사귀는 중이라며 사진이 올라왔고, 이를 확인도 하지 않은 기자가 송민호 씨엘이 열애 중이라고 기사를 낸 것.

 

그런데 송민호 씨엘이 사귄다고 말하면서 올라온 사진에는 두 사람이 호텔에서 같이 있는 것으로 보여지는 사진인데, 소속사에 의하면 그 사진은 이미 조작된 것으로 팬들에게 알려져 있다는 것이다. 뭐 나야 팬이 아니라서 잘 알지는 못하지만...

 

 

그런데 사진을 봐도 뭔가 좀 어색해보이는 감은 있다. 뭔가 송민호라고 추정하는 사람측 몸이나 그런게...  뭐 송민호 씨엘 열애설이야 이렇게 그냥 하나의 해프닝으로 끝나는 것이겠지만, 대체 소속사에 확인 전화조차 한번 해보지 않고 일단 열애설을 터트리고 보는 기자는 어떤 사람인가? 라는 생각이 든다.

 

예전에 한 언론사에서 '기자가 책상 앞에서 기사를 쓰는게 아니라 직접 현장에 가봐야 한다'고 이야기를 하면서 자신들의 주장을 펼친적이 있었는데, 문맥 상관없이 그 말 자체는 틀린 말은 아니다. 적어도 기자라면... 그게 온라인 뉴스 사라고 해도 일단은 상황확인부터 하고 그 다음에 글을 써야 하는 것 아닌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