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차승원 이태환 왜 떴나? 차승원이야 이해가 갔지만... 정명공주 이연희의 운명은? 화정 시청률 10.5% 시작이 좋다.
화정 차승원 이태환이 실검에 올랐다. 아울러 화정 시청률도... 화정에서 차승원이야 당연히 뜨는 것은 이해가 갔다. 대한민국에서 차승원을 모르기가 더 힘드니 말이다. 특히나 요즘 같은 시기에는 차줌마라는 별명까지 얻은 차승원이기에 적어도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대한민국에서 차승원은 다 알만한 배우.
그런데 이태환이 차승원과 함께 떴기에 누군가 했다. 알고보니 화정에서 어린 광해역을 맡은 인물. 차승원이 성인 광해를 연기했기에 어린시절 광해역을 맡을 사람이 필요했는데 그것이 바로 이태환이었던 것이다.
화정 1회에서 광해는 선조에게 미움받는 상황에서 자신의 과거를 돌아보는 모습이 나온다. 그리고 거기에서 어린 광해(이태환)이 백성들을 임진왜란으로부터 구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뿐이던가? 성난 백성들이 선조를 처단하기 위해 가마를 둘러싸자 자신의 아버지는 당신들을 버리지 않는다며, 이 가마는 자신이 타려고 했다고 아버지를 감싸는 효자 아들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하지만 이내 선조는 아들 광해를 세자로 책봉한 것은 전란때 세자가 외국의 포로로 잡혀갈 수 있는 등의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일종의 요즘말로 스패어로서 아들을 세자로 책봉함을 광해는 알게 된다. 그에 대한 배신감을 느끼는 광해의 모습을 표현하는 것이 바로 이태환이기도 했다.
그런데 알고보니 이태환이라는 배우는 나름 인지도가 있는 배우였다. 그룹 서프라이즈(배우 그룹이다.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의 한 멤버이기도 하고 나름대로 인기도 있는 배우라고 한다. 더구나 현재 중국 드라마의 주연까지도 맡아서 촬영을 할 정도니, 이 정도면 한류배우에 합류할만하다 하겠다.
이태환이 촬영중인 드라마는 망부성룡이라는 드라마라고 한다. 아직은 방송하지 않았기에 자세한 내용은 알길이 없다.
어쨌거나 화정을 볼때 어린 광해를 연기하던 배우의 연기가 나쁘지 않아서 보는데 별 무리없이 볼 수 있었는데, 알고보니 그런 인물이었다니 역시 mbc가 캐스팅은 잘하는듯 하다. 화정은 차승원 말고도 중견배우들의 명연기들이 있어서 드라마에서 어쩌면 가장 연기 지적이 나올 것이 주인공 정명공주역의 이연희가 아닐까 싶기도 하다. 이연희는 그 배우들의 연기싸움에서 자신의 자리를 확고하게 할 수 있을까?
현재 화정 시청률은 10.5%를 기록하면서 요즘 같은 시청률 안나오는 세상에 첫방송부터 두자릿수를 기록했다. 말 그대로 대박조짐이 보이고 있는 것이다. 문제는 그 대박조짐은 아무래도 차줌마로인한 관심의 고조 때문일것이다. 그렇기에 이렇게 초반에 확 끌어올린 관심을 제대로 이끌어가지 못한다면 이 초반 두자릿수 화정 시청률이 의미가 없어질 수 있기에 안심해서는 안 될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