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매고 세계로../숙소리뷰(민박.호텔)

[파리민박/민박리뷰] 파리 앙상떼 하우스 민박리뷰 ★★★★☆

반응형

[파리민박/민박리뷰] 파리 앙상떼 하우스 민박리뷰 ★★★★☆

 

이 민박리뷰는 제가 겪어본 민박집에 대한 평가를 올린 것으로서, 다른 여행자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작성이 됩니다. 2014년 기준이었으니 시간이 지나 바뀔 수 있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주의할 점.

민박집에 대한 리뷰는 시간이 지나면 민박집의 성향도 바뀌기에, 이 리뷰 하나만으로 평가할 것이 아니라 다른 최신 민박집 리뷰와 함께 참고하는 정도로만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조언으로 해드리는 것인데, 무조건 좋다좋다만 남발하는 민박집 리뷰 따위는 개나 줘버리십시오.

 

 

파리 앙상떼 하우스 - 장점

 

1. 항시 대기 중인 민박집 사장님 - 앙상떼 하우스 사장님은 항시 대기하고 계신다는 점에서 상당히 이점이 됩니다. 파리여행과 관련되어 필요한 정보를 사장님을 통해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2. 싼 가격 - 가격이 저렴하다는 면도 큰 장점이라고 하겠습니다. 도미의 경우 25유로(2014년 기준)를 받는데, 이 정도면 최저가라고 할만합니다.

 

3. 아침과 저녁 모두 한식 - 아침과 저녁 두끼를 주는 민박집은 더러 있지만, 두끼다 한식 주는 민박집은 거의 없습니다. 그런면에서 모두 한식을 제공하는 것은 상당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특히 사장님이 프랑스 가정식을 해주곤 하십니다.(그리고 잘하십니다.) 자연스레 프랑스 가정식이 어떤 것인지 먹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지요. 음식에 따라 와인을 제공하시기도 하시니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거야 말로 완벽한 민박인듯 싶습니다.  여기에 후식으로 커피를 직접 내려주시기도 하십니다.

 

 

 

 

파리 앙상떼 하우스 - 단점

 

1. 전철역에서 먼 거리 - 전철역에서 걸어오기에는 좀 거리가 있습니다. 이점은 아무래도 초행길의 경우에는 조금 더 오래걸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앙상떼 하우스에서는 찾아오는 길을 비교적 상세하게 제시해주고 있어서 초행길에도 거의 헤매지 않고 바로 올 수 있기도 합니다. (버스를 타면 비교적 가깝다고 하지만, 아무래도 많은 여행객들이 버스보다는 전철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기에 이렇게 표현합니다.)

 

2. 중심가로부터 거리가 있음 - 사실 파리 중심가에 위치한 민박집은 몇 되진 않습니다. 대부분의 민박집이 중심가로부터 거리가 있는데요. 앙상떼 하우스의 경우도 7호선 맨 마지막 역에서 2번째?(정확하게 기억나지는 않음. 혹은 3번째)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 화장실 및 샤워실 - 총 2층짜리 건물이며 남여공용으로 사용하는 화장실이 2개이다보니 아무래도 화장실에 민감한 분이거나 오래 씻는 분을 기다려야 하는 경우에는 좀 문제가 될 수 있어 보입니다.

 

총평

파리 앙상떼 하우스는 전철과 숙소에서의 거리가 조금 있다는 것 정도만 제외하면, 나머지 부분에 있어서 그리 크게 문제가 있어 보이지 않고, 오히려 저렴한 가격과 사장님의 제대로 된 서비스 마인드가 감동을 주는 곳입니다.

 

앙상떼 하우스 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maisonenchante.cafe

이 민박집 리뷰가 여러분들의 여행계획 세우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좀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