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와 예고편/예고편

8월 5주, 이번 주말에 볼만한 영화

반응형

매주 주말마다 볼만한 영화를 선정해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게 이 포스트의 목적입니다. 영화와 관련된 이미지 출처는 '알라딘 영화'이며,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이번 주에 개봉 영화들 중 쥔장의 추천작 !                                                                 

이번주에도 7개의 작품이 개봉하는군요. 이번 주는 기존의 방식과 달리 모든 영화를 소개해보는 것이 아니라 특별히 필자입장에서 관심가는 세 영화를 뽑아봅니다. 파라마 선정 BEST 3에 뽑힌 영화는 무엇일까요? 각 영화 제목이나 제작자 이름을 클릭하시면, 영화 정보로 바로 가도록 링크되어 있습니다. 

나의 로맨틱 가이드 - 10점
도널드 페트리

제작/배급사 : / (주)성원아이컴 All rights reserved.
독특한 로맨틱 코미디가 될 것 같습니다. 우선 이 영화의 장점으로 저는 그리스의 아름다운 풍광을 구경하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스의 국토를 거의 종단해 본 제 입장에서 그리스의 경치는 거의 하늘이 내려준 선물같은 곳입니다. 영화 예고편을 보니 종종 드러나는 멋진 풍광이 나오더군요. 거기에 로맨틱 코미디로서 유쾌한 내용이 있어보이네요~

블랙 - 10점
산자이 릴라 반살리

제작/배급사 : / N.E.W. All rights reserved.
인도 영화입니다. 갑자기 발리우드가 생각나는군요. 헬렌켈러와 똑같은 이야기를 영화화 한 것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스승과 제자와의 멋진 우정이 빛나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보고 온 사람들의 말로는 정말 감동적이라고 하더군요. 요즘 한국영화 열풍이 풀고 있지만, 이런 좋은 영화는 챙겨봐줘야 할 것 같습니다.

코코샤넬 - 10점
앤 폰테인

제작/배급사 : / SK 텔레콤(주) All rights reserved.
'샤넬'의 창시자, 샤넬! 그녀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영화. 눈이 즐거운 영화로만 알았던 이 영화, 그것이 아니라 그녀의 사랑에 대한 것이나 그녀의 젊은 시절에 대한 일종의 비하인드 스토리더군요. 한 인간의 인생을 영화는 제대로 담아낼 수 있을까요? 그래도 '샤넬'제품을 광적으로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의 창시자가 되는 그녀의 인생에 대해서 생각하면 더 깊게 자신의 제품을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현재 상영하는 영화 속에서 쥔장의 추천작!                                           

이번 주 개봉 영화 말고도 현재 극장에서 상영하고 있는 영화 중에 무엇을 봐야 할까?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깨알같은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코너입니다. 쥔장의 추천작!!

자~ 아직도 '해운대'나 '국가대표'같은 영화를 추천작이라고 말할 수는 없어보이네요. 8월 개봉한 영화를 기준으로 하여 말해보도록 합시다!  사실 쥔장도 평론가가 아니기에 모든 작품을 볼 수는 없었고, 그저 제가 본 작품들에 한하여 추천 순위를 뽑아봅니다. 영화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가장 추천하는 작품부터 소개하는 방식으로 합니다.

지.아이.조:전쟁의 서막 - 10점
스티븐 소머즈

제작/배급사 : 파라마운트 픽쳐스 / CJ 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
간만에 볼만한 오락영화 한편의 탄생! 지. 아이. 조!!  "트랜스포머"보다 신나고, "터미네이터"보다 밝다!! 고 말하고 싶네요. 시각적인 효과에 있어서 너무도 괜찮은 이 영화~! 왠지 X-man이 생각나기도 하고, 스타워즈가 생각나기도 하지만, 이 영화 정말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클라이막스가 조금 약한 부분은 있지만~~~

관련리뷰 : 2009/08/20 - [1. 영화 재밌게 보기/2) 리뷰] - '지.아이.조', 10점 만점에 8점 주고 싶은 영화!


오펀 : 천사의 비밀 - 10점
자우메 콜렛 세라

제작/배급사 :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지.아이.조가 가진 대중성을 고려하여 첫번째로 두었지만, 사실 전체적인 부분을 생각하면 오히려 이 영화를 가장 먼저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영화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다름 아닌, 9살 여자아이로 나오는 이사벨 펄먼의 연기! 속된 말로 정말 "쩐다!"고 할 정도로~ 대단한 연기! 보다 보면 정말 이 아이가 13살이 맞아?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소녀입니다. 감독의 약간은 이해하기 힘든 공포전달 방식을 제외한다면, 이 영화 정말 괜찮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10억 - 10점
조민호
제작사 : (주)이든 픽쳐스, (주)스폰지 ENT   배급사 : 싸이더스 FNH   All Rights Reserved.


국내 최초의 서바이벌 영화라는 이 영화. 10억의 상금을 건 게임에 참가한 8명의 참가자들이 하나 둘 목숨을 잃어갑니다. 정말 이 영화에 대해서 생각할수록 신민아의 연기력이 필요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니 신민아가 했던 캐릭터를 전반적으로 잘 다듬지 못한 작가의 실수일수도 있고, 감독의 실수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 박휘순의 고독 연기만큼은 정말 맘에 쏙 들게 하고 있습니다. 영화가 가진 좋은 소재를 잘 못살린 안타까움이 좀 남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우리 삶에 외면하고 싶은 현실을 다룬 영화를 보고 싶은 분, 호주의 대자연을 눈으로나마 만끽하고 싶은 분. 그리고 이린 분들에게 비추천합니다.  어색한 연기에 치를 떠시는 분, 무거운 영화 싫어하시는 분

관련리뷰: 2009/08/08 - [2. 리뷰] - 10억, 외면하고 싶은 현실을 보고 싶은가?



퍼블릭 에너미 - 10점
마이클 만
배급사 : UPI 코리아   수입사 : UPI 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조니뎁의 존 딜린저 연기는 정말 극찬을 해주고 싶습니다. 크리스챤 베일이 이렇게 묻힐 줄은 몰랐네요. 조니뎁의 그 포스 앞에서는 왠만한 배우들이 기를 못 펴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영화 자체가 그런 것을 실행할 기회를 잘 주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거나 이 영화 전설적 은행강도 존 딜린저의 삶을 다룬 영화로서 정말 잔잔한 그런 서술방식의 영화입니다. 마이클 만이 연출하는 총격전도 실감나서 마치 그 자리에 가 있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게 하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극적인 재미를 바라시면 좀 안 됩니다. 그러면 이 영화는 상당히 지루한 영화가 될 것입니다.

관련리뷰: 2009/08/15 - [2. 리뷰] - 조니뎁의 조니뎁에 의한 조니엡을 위한 영화, 퍼블릭 에너미




극장 갈 여유가 없는 분들을 위한 이주의 추천작!                                      

아무리 좋은 영화가 극장에서 상영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영화를 보고 싶지만 상황이 되지 극장을 가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코너~! 매주 "이 영화 어떤지~" 여러분들에게 권해봅니다.

이번 주에 여러분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영화는 '아웃 브레이크'입니다. 요즘에 신종플루로 전 세계가 초 긴장하고 있는 상황에 한국에서만은 너무도 여유를 느낀 보건소장님들이 해외연수라는 명목으로 호주로 가시지를 않나~ 정말 영화 속에서 병균 퍼지는 것에 대해서 별 긴장감 없이 행동하던 이들과 똑같은 모습을 현실에서 볼 수 있는 대단한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 돈내지 않고도 영화 같은 현실을 느낄 수 있는 나라입니다~~~ 뿌렝땅~ 뿌루국~!!" 이렇게 외치고 싶네요.

때 마침 중국에서는 중세유럽을 공포로 몰아넣어던 '흑사병'이 번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군요. 많은 이들이 허무한 죽음을 겪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전 세계가 질병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때이기에 이 영화를 골라봤습니다. '아웃 브레이크' 전체적으로 괜찮은 영화에 속합니다. 


                          
                      즐거운 영화세상
                                          최신 영화 감상은 '씨네폭스'에서 하세요

나가실 때 추천 한방 눌러주시고 가시는 센스! 너무 멋있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