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휘발유 김연지 가왕된 결정적 이유 2순간. 복면가왕 휘발유 헤어지는 중입니다

반응형

복면가왕 휘발유 김연지 가왕된 결정적 이유 2순간. 복면가왕 휘발유 헤어지는 중입니다

 

복면가왕 휘발유 가왕 등극. 사진:mbc

 

복면가왕 휘발유 정체는 김연지로 추정되고 있는 상황에서 복면가왕 휘발유는 가왕등극을 했다. 그녀가 이번 주에 부른 노래는 어떤가요와 헤어지는 중입니다. 두 곡 다 상대방을 70점대라는 압도적인 스코어로 누르고 파죽지세로 올라온 복면가왕 휘발유는 결국 복면가왕 흑기사였던 로이킴을 꺾고 28주만에 여자가왕등극을 하게 되었다.

 

복면가왕 휘발유는 이미 지난 주부터 3라운드에 진출할만한 가장 유력한 인물로 뽑힌 상황이자 가왕의 자리에 앉을만한 인물이었다. 특별히 복면가왕 휘발유는 앞으로도 최소 2-3번의 승리는 올릴만한 여력이 있다고 보여진다. 물론 전설급의 가수가 나오지 않는한 말이다.

 

 

이번에 복면가왕 휘발유가 가왕이 된 것에는 결정적인 2 장면이 존재한다고 보여진다. 그녀가 보여준 너무나도 강렬한 모습들로 인해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되었고 결국 가왕등극이라는 쾌거를 이루게 된 것이다.

 

우선 첫 장면은 복면가왕 휘발유 김연지가 어떤가요를 부를 때의 상황이다. 이미 지난 주에 들려준 안녕하세요와는 다른 매혹적인 소리로 처음부터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모습을 보여주기는 했다.

 

복면가왕 휘발유 어떤가요. 사진:mbc

 

2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선풍기였던 브아걸 제아와 맞붙는 것이 이번 복면가왕 최고의 대결이었다고 생각이 되는데, 그녀는 정말 완벽한 기교와 우아한 목소리등을 무대를 완전히 사로잡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별히 어떤가요라는 노래가 가지고 있는 애절함을 표현하면서 무대를 지배하기도 했던 김연지는 마지막 감정을 폭발시키며 어디까지 올라갈지 모르게 만드는 한도 끝도 없는 고음으로 휘몰아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복면가왕 휘발유는 2라운드 3라운드 모두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사진:mbc

 

이런 엄청난 에너지에 정말 정적으로 숨쉬는 것도 까먹게 만들 정도. 이게 결정적인 한 장면이었다고 보여진다. 어떤가요라는 노래가 가지고 있는 애절한 헤어짐의 감정을 폭발하는 고음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완전히 빼앗아버린 능력이 복면가왕 휘발유에게 존재했던 것이다.

 

두번째로 김연지가 가왕이 된 결정적인 장면은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불렀을때다. 이미 선곡부터가 이기려고 나왔다는 생각이 들게 만든 복면가왕 휘발유. 그녀는 2라운드에서 보여주었던 폭발적인 고음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에서 이번에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복면가왕 휘발유 헤어지는 중입니다 엄청난 노래. 사진:mbc

 

바로 엄청난 애절함으로 집중하게 만들었던 것이다. 초반에 흡사 이은미가 연상되게 만드는 풍부한 음색과 빠져들게 만드는 감성으로 노래를 시작한 복면가왕 휘발유는 마치 노래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라는 미친 감성을 보여주었다.

 

이미 2라운드 때부터 관객들이 숨쉴틈을 주지 못하게 하더니 3라운드에서는 더한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고음이 무기였던 2라운드와 달리 애절함을 무기로 해서 관객의 혼을 그대로 빼놓은 것이다. 당연히 그녀의 무대가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만드는 순간이기도 했다.

 

복면가왕 휘발유 다음 무대가 벌써 기다려진다. 사진:mbc

 

이런 복면가왕 휘발유의 노래를 들은 연예인 전문가 평가단은 호흡의 끝판왕이라는 평가를 했다. 초반에 사람들로 귀를 기울이게 만들고 나중에는 그녀의 엄청난 클라이막스 안으로 들어가게 만들었음을 보여주는 이야기라 하겠다.

 

그렇게 복면가왕 휘발유는 2곡을 통해서 폭발하는 고음으로 그리고 터질듯한 애절함으로 시청자들의 넋이 나가도록 만들었다. 당연히 로이킴의 노래를 들어보기전부터 그녀가 새로운 가왕이 되겠구나라고 자연스럽게 느끼도록 만드는 시간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