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유연정 우주소녀 합류 비난할게 있나? 우주소녀 유연정 윈윈인 이유.

반응형

유연정 우주소녀 합류 비난할게 있나? 우주소녀 유연정 윈윈인 이유.

 

유연정 우주소녀 합류. 사진:유연정sns

 

아이오아이 유연정이 우주소녀 13번째 멤버로 합류했다. 아이오아이가 프로젝트 그룹임이 드러난 상황에서 아이오아이 유닛활동을 하지 않은 유연정은 우주소녀에 합류하게 된 것이다. 그런데 유연정의 우주소녀 합류소식에 대해서 유연정을 향한 비난이 있음을 보게 된다.

 

이게 유연정이 욕먹을 일인가 싶다. 이미 아이오아이는 단 1년만 함께 활동을 할 프로젝트 그룹이라는 것이 다 알려져 있고, 유연정 앞서서 다른 아이오아이 멤버들 중에 자신의 소속사를 통해서 다른 걸그룹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상황인데 말이다.

 

 

아이오아이로 뭉친 상황에서 나는 우리 소속사로 가서 활동을 할래 하고 빠지는 거라면 분명히 욕을 먹을 상황이지만, 맨처음 빠진 멤버부터 이미 아이오아이 첫번째 공식활동이 끝나고 난 이후에 활동을 한 부분이었다.

 

거기에 어떤 비난의 요소가 없는 상황이다. 알바를 하기 위해 와서 다른 알바를 하고 있다면 욕먹을 짓이겠지만, 한 알바 끝나고 나서 다른 알바를 한다면, 그래서 인형 눈알을 붙이던 봉투를 붙이던 그걸 가지고 누가 뭐라 할 수 있나? 

 

우주소녀 유연정 합류를 예고했던 티저. 사진:우주소녀

 

그렇다면 이미 앞서 다른 멤버들도 걸그룹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유연정이 우주소녀 합류를 해서 활동을 하는게 비난 받을 일이라 보여지지 않는다.

 

연예계라는 곳은 6개월도 아니라 3개월만 지나도 분위기가 바뀌는 곳이다. 일년에 탄생하게 되는 슈퍼스타가 몇 명이 되며 1년만에 사라지는 스타들도 몇 명이 되는지 모른다. 그런 치열한 곳에서 아이오아이가 계속해서 활동하는 그룹도 아닌데 마땅히 자신의 꿈을 찾아서 가는 것이 무엇이 나쁜가?

 

유연정 우주소녀 합류는 윈윈이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그렇기에 유연정 우주소녀 합류를 가지고 뭐라 비난하는 것은 옳다고 보여지지 않는다. 어쨌거나 유연정은 프로듀스101 때부터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던 소녀였는데 그렇다면 우주소녀에서도 그렇게 되려나 싶다.

 

우주소녀가 워낙 멤버들이 많아서 경쟁이 치열할텐데 여기에 유연정까지 합류했으니 아무래도 자체 경쟁력은 더 높아졌을거라 보여지긴 한다. 그래도 우주소녀의 경우 엑시 정도만 그래도 이름을 좀 알린 상황이기에 유연정의 합류가 팀에게는 확실히 도움이 되는 카드라고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