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으로../4. 경기도

[일산] 하늘이 보석보다 아름답다.

반응형

저는 사실 하늘을 찍는 걸 상당히 좋아합니다. 구름과 하늘이 멋지게 조화되어 있는 것만 봐도 왠지 모르게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거든요. 그래서 종종 하늘을 찍곤 하는데... 직접적으로 테마를 정해서 찍은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저 자주 하늘을 보면서 너무 이쁘다. 하면서 그냥 바로 카메라에 손을 가져가곤 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하늘 사진들을 모아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기회가 되는데로 멋진 하늘을 자주 찍어 모아서 올려볼려고 합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게 두 가지가 있으니 이번이 그 세번째 시리즈가 되겠군요.
2009/08/17 - [3. 국내로/3) 짧은 여행이야기] - [순천] 이런 하늘만 볼 수 있다면... 구름으로의 초대
2009/07/23 - [3. 국내로/3) 짧은 여행이야기] - [서울 여행] 그래 가끔 하늘을 봐요~! (서울 종로구입니다.)

이번에는 일산 서구 방면에서 찍은 하늘입니다. 답답하고 그러실 때, 하늘을 한번씩 쳐다보세요. 여건이 안 되면, 제 블로그에서 하늘을 한번씩 쳐다봐주세요! 특별히 코멘트를 많이 하진 않고, 하고 싶은 이야기에만 하겠습니다. 사진만으로도 이야기가 될 것 같아서 말이지요.

참고로 서명은 넣지 않겠습니다. 사진보는데 방해가 되어서 말이지요.
































































U자형 구름... 정말 맘에 듭니다.













C자 형, 구름도 참 특이하더군요. 이런 모양의 구름도 있군요.




온통 파란 물감으로 색칠한 것만 같은...
실제같지 않고 무슨 종이를 덧붙인 듯한 그런 구름을 보았습니다. 아래 사진~!



























정말 맘에 드는 하늘 사진! 바로 요 아래!!

















잘 보셨나요? 봐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해야겠네요^_^
나가시기 전에 추천 하나씩만 눌러주시면, 어찌 그리 기쁠지요~~선심 써주세요^-^

* 추천 글 : 2009/08/23 - [2. 세계로/3) 짧은 여행이야기] - 바람의 언덕 리카베토스, 아테네를 보는 가장 쉬운 방법!
                  2009/08/24 - [4. 일상 속에서] - 연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