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아는 형님 서인영 김희철의 위험한(?)폭로전. 아는 형님을 이끄는 김희철.

반응형

아는 형님 서인영 김희철의 위험한(?)폭로전. 아는 형님을 이끄는 김희철.

 

아는 형님 서인영 김희철 흑심있었을까? ㅋ 사진:jtbc

 

아는 형님에 서인영 제시 김종민이 나왔다. 하지만 아는 형님은 남자게스트가 그리 빛을 보지 못하는 상황. 여기에 서인영 제시가 온통 중심인 상황이라고 하겠다. 그리고 워낙 쎈(?) 언니들이라서 그럴까? 아는 형님 서인영 제시 김종민 편은 최초로 시청률 3%를 넘기며 아는 형님에게 경사가 된 편이기도 하다.

 

그런데 이날 가장 화제가 될만한 것은 바로 아는 형님에서 서인영 김희철의 위험한 폭로(?)가 아니었나 싶다. 아는 형님 내에서 김희철은 돌아이 캐릭터로 유명하다. 오늘만 사는 캐릭터인 그는 정말 어떤 게스트가 나와도 저격을 하는 모습이 있고 그는 아는 형님의 시청률을 이끄는 엔진 중에 하나라고 하겠다.

 

 

그런데 아는형님에 서인영이 나왔을때 김희철은 서인영과 과거에 시트콤에서 키스신을 촬영한 적이 있음을 말하면서 자신을 서인영이 챙겨주었다며 인연을 말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인연에 대한 것은 단순히 키스신이 있었다만이 아니라 서인영의 전화번호를 김희철이 얻어간 일이 언급되기도 하고 왠지 모르게 웃음을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이 나오기도 했다.

 

심지어 가벼운 말다툼을 하는 상황에서도 왠지 모를 두 사람의 묘한 관계가 엿보여지기도 하는 상황이 김희철 서인영의 모습이었다. 아마도 서인영과 김희철이 꽤나 오랜 시간동안 상당히 친한 사이로 지내왔던 것으로 보여지는 상황. 그러한 친한 사이라는 것이 결국에는 서로의 과거에 대해서도 폭로할 것이 많은 상황이기도 했다.

 

아는 형님 서인영 김희철 사진:jtbc

 

여기에 김희철과 서인영은 서로간에 말싸움을 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서인영을 끌어안는 김희철의 모습이 있기도 했으니, 정말 두 사람이 어떤 사이였나? 하는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기도 했다. 그러나 그렇게 말싸움을 잘한다는 서인영조차 김희철 앞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 괜히 아는 형님 내에서 돌아이 캐릭터를 김희철이 맡고 있는게 아니었다.

 

두 사람의 말싸움에 있어서 과거에 이런 일이 있었다라고 폭로를 하려고 하는 김희철은 정말 말해도 되냐며 서인영에게 재차 묻고 그런 김희철의 눈빛에 서인영은 흔들려버렸다. 예능계에서는 잔뼈가 굵은 서인영이지만, 아무래도 돌아이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김희철이 어디까지 말하게 될지 모르는 상황이니 위축이 되는 모습이 아니었나 싶다.

 

아는 형님 서인영 김희철 사진:jtbc

 

정말 말할거야? 라면서 무너지는 서인영의 모습. 결국 김희철이 말싸움에 능하다는 서인영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는 모습이 있었으니 아무리 쎈 언니라고 해도 돌아이 캐릭터 앞에서는 어쩔수가 없나보다.

 

그런 종잡을 수 없는 미지수의 모습으로 아는 형님의 게스트를 당혹스럽게 만드는 것은 어제 오늘만의 이야기가 아니었으니 김희철이 확실히 이수근과 함께 아는 형님을 이끌어가는 견인차가 아닐까?

 

이번에 아는 형님에서 김희철은 jtbc에 연예대상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하기도 했는데, 정말 jtbc에 연예대상이 있다면 아는 형님을 이끌어간 공로로 그에게 대상까지는 몰라도 최우수상까지는 분명히 주어질 것만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