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슈가맨 키스 해체사유가 어이없고 아쉬웠던 이유. 키스 진정한 서칭 포 슈가맨 되다.

반응형

슈가맨 키스 해체사유가 어이없고 아쉬웠던 이유. 키스 진정한 서칭 포 슈가맨 되다.

 

슈가맨 키스 여자이니까. 사진:jtbc

 

이번 주 슈가맨은 클레오와 키스였던 상황. 특별히 키스는 노래는 알지만 이들의 정체를 아는 이들이 과연 얼마나 될까? 하는 생각이 들었던 슈가맨이었다.

 

키스는 활동기간이 5개월 밖에 되지 않는다는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한 신비주의 컨셉으로 인해서 가수가 출연을 하지 않았던 이들이었으니 무려 14년이 지난 상황에 그들의 얼굴을 기억하는 이들이 몇이나 될까 싶다.

 

 

그러나 슈가맨 키스의 여자이니까라는 노래는 남자인 필자 또한 알 정도니 진정 이들은 원히트 원더의 모델과도 같은 이들이라고 하겠다. 이번에 슈가맨에서 키스가 나와서 여자이니까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니까 만약 이들이 계속 활동했었다면 대단했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현역을 떠났지만 너무나도 좋은 노래를 들려주었던 키스. 그들의 가창력 감상을 하는데 있어서 약간 오글거리는 중간 안무부분만 제외하고는 너무나도 완벽하게 좋았던 시간이었다. 현역가수가 아닌데도 이런 모습을 슈가맨들이 보여줄때마다 계속 활동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들 수 밖에 없다.

 

슈가맨 키스 여자이니까 무대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사진:jtbc

 

그런데 이런 키스는 분명히 여자이니까라는 노래를 통해서 사랑도 받았을텐데 왜 그렇게 5개월이라는 짧은 시간만에 해체를 하게 되었나? 라는 의문이 들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그런데 방송에서 이 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주었다. 슈가맨 키스 해체이유는 바로 비밀연애때문이었다는 것.

 

슈가맨 키스 해체이유는 너무 황당했다. 사진:jtbc

 

지금의 아이돌들 중에 연애금지조항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1세대, 2세대 아이돌들에게는 그런게 있었던 상황. 그런데 키스의 멤버 한명이 비밀연애 중이었는데 이게 소속사에 걸렸던 것. 그리고 소속사는 그 이유로 해체를 했다는 것이다.

 

적어도 슈가맨 방송에서 키스 멤버가 이야기해준 해체사유는 다른 것이 없었다. 너무나도 황당한 해체사유였다. 세상에 연애를 했다고 해체하는게 어디있나? 소속사가 한 연예인을 만들어내는데 들어가는 금액을 생각해본다면 분명히 경제적으로도 그리 이득이 될만한 선택이 아니었을텐데 세계8대 불가사의에 들어갈만큼 황당한 해체사유였다.

 

슈가맨 키스 '서칭 포 슈가맨'에 딱 맞는 인물들. 사진:jtbc

 

그런데 슈가맨 키스는 말 그대로 슈가맨이 지향하는 가창 슈가맨다운 이들이었다. 영화 서칭 포 슈가맨이 무명의 가수가 알고보니 다른 나라에서 엄청난 인기를 끈 가수였다는 내용.

 

그런데 딱 슈가맨 키스가 그러했다. 5개월이라는 엄청나게 짧은 기간을 끝으로 해체한 키스. 그러나 그녀들의 노래가 동남아시아만이 아니라 저 멀리 남미에서까지도 리메이크가 될 정도의 노래였다니 말이다.

 

슈가맨 키스가 5개월 활동하고 14년만에 다시 만났다는 이들. 다시 활동했으면 한다. 사진:jtbc

 

더구나 원래 그녀들이 불렀던 전화받어라는 노래 또한 동남아시아에서 유명한 노래였다니 단 두곡의 노래로 코리아 인터네셔널 슈퍼스타라는 팀 이름에 걸맞는 모습이 되지 않았던가? 이런 영화같은 일이 있을 수 있을까 싶다.

 

앞서도 말했지만 슈가맨 키스는 상당히 좋은 가창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랬던 그녀들이 만약 해체하지 않고 계속활동을 했었다면, 이미 그녀들의 곡이 이렇게 세계적으로 유명한 곡이 되었던 것을 생각해볼 때, 엄청난 이들이 되어있지 않았을까? 왠지 그럴 수 있었던 모습을 보지 못하게 된 것이 아쉽게 느껴진다. 내가 그러니 키스 멤버들은 얼마나 아쉬울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