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쇼미더머니5 정준하 탈락이었어도 승자였던 정준하.

반응형

쇼미더머니5 정준하 탈락이었어도 승자였던 정준하.

 

쇼미더머니5 정준하. 사진:mnet

 

쇼미더머니5가 돌아왔다. 아무래도 가장 대중의 큰 관심은 쇼미더머니5에 나오는 정준하. 무한도전이라는 국민예능프로그램이 만들어준 이 이벤트는 쇼미더머니 시청자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쇼미더머니에 관심을 갖게 만들었다고 하겠다.

 

쇼미더머니로서는 무한도전과 하하에게 정말 고마울 수 밖에 없는 상황. 예상대로 쇼미더머니5 1회 마지막 부분에 정준하는 등장했고, 또 예상대로 정준하의 합격 불합격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

 

 

그런데 한 뉴스기사에서 쇼미더머니5에서 정준하가 탈락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기사를 올렸다. (링크) 뭐 제목이 그러고 내용은 없는 상황이니 탈락인지 합격인지는 명확하진 않겠다. 사실 쇼미더머니5에서 정준하가 탈락을 하던 합격을 하던 간에 분명히 쇼미더머니5는 저렇게 방송을 마무리했을 것이다.

 

누구보다 탈락과 합격여부가 관심을 끌만한 참가자였기 때문에 그가 탈락했어도 다음주까지는 궁금증을 위해 끌것이고, 합격했어도 다음주까지 궁금증을 위해 끌것이라 보여진다. 만약 정준하가 탈락한게 맞다면 무한도전 애청자로서는 아쉬운 일이지만 그래도 정준하가 끝까지 갈 것도 아닌 마당에서 이정도 선에서 마무리되는 것도 잘한 것이라고 보여진다.

 

쇼미더머니5 정준하 길의 포옹. 사진:mnet

 

쇼미더머니5에서 정준하는 내용적으로 충분히 승자였다. 그가 탈락을 하게 되어도 말이다. 사실 정준하도 등떠밀려서 나오게 된 쇼미더머니5아니던가?

 

남들처럼 우승까지 하고 싶은 욕심에 나온게 아닌데도 불구하고 결국 무한도전이라는 프로그램 때문에 등떠밀려 나온 정준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쇼미더머니5 정준하는 자신만의 좋은 랩을 보여주었다. 사진:mnet

 

이미 무한도전을 통해서 정준하가 얼마나 쇼미더머니5를 위해서 준비했는지를 알 수 있던 상황. 타의로 나가게 된 쇼미더머니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기에 한 참가자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갖추기 위해서 준비하며 나간 정준하의 모습은 박수받을만했다.

 

실전이 랩도 그러했다. 이미 무한도전을 통해서 어떤 랩을 할지 보여졌지만 실전에서 실수하지 않도 충분히 여유있게 실력을 뽐낸 정준하는 이미 합격여부와 상관없이 자신의 무대에 대한 승자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