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IOI 티저 이미지 공개 정채연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반응형

IOI 티저 이미지 공개 정채연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국민 걸그룹을 꿈꾸며 프로젝트로 탄생한 ioi. 방송을 통해서 만들어진 11명의 멤버들 그리고 그들의 첫 활동은 생각보다 빠르다. 원래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서 우승자가 되더라도 한참은 더 다듬어지고 나온 이후에 활동을 했던 것을 생각해보면 이번에 ioi의 경우는 예상보다 빠르다는 느낌이 들 수 밖에..

 

 

그도 그럴 것이 아이오아이의 경우는 계속해서 연습생으로 연습을 해온 이들이고 이번에 방송을 통해서 스타성과 함께 트레이닝으로 또 다시 준비되어졌기에 그렇게 오랜 시간을 필요로 하게 된 건 아니라고 보여진다.

 

그리고 원래 물 들어올 때 노저으라고 했는데 사람들의 관심이 ioi에게 몰려 있을때 그렇게 하는게 당연한 일이 아니겠는가? 그래서인지 이번에 ioi 티저 이미지 공개가 되었다.

 

IOI 티저 이미지 공개 정채연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사진:ioi 티저

 

사진 속에서는 정채연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이 자리잡고 있는 상황. 인기 탑3로 보면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이겠지만 이렇게 주결경과 정채연을 둔 것으로 봐서 아무래도 ioi 티저 이미지 공개는 여기가 끝이 아니라고 보여진다.

 

다른 멤버들도 있고 하니 계속해서 티저 이미지가 연이어 나올 듯.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오아이 멤버가 나오면 그 티저를 가장 소중하게 여기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번에 아이오아이 첫 미니앨범 제목이 Chrysalis라고... 그동안 연습생으로 꽤나 오랜시간을 보냈던 이들이었으니 이제 화려하게 모여서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거라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