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리뷰

트와이스 cheer up 뮤비. 춤과 멤버 각자 매력상승은 윈, 노래는 아쉽!

반응형

트와이스 cheer up 뮤비. 춤과 멤버 각자 매력상승은 윈, 노래는 아쉽!

 

사진: 트와이스 cheer up.

 

트와이스 cheer up 뮤비가 공개가 되었다. 느낀바를 솔직히 말해보면 사실 노래는 우아하게를 뛰어넘지는 못할 것 같다. 귀에 그렇게 확 들어오는 부분이 없는 것. 물론 후렴 부분이 어느 정도 역할을 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게 임팩트가 있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다.

 

트와이스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입장에서 아쉬운 부분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물론 골수 팬들은 좋게 느끼겠지만 말이다.

 

 

하지만 트와이스 cheer up 뮤비는 확실히 멤버들의 매력을 상승시키는 역할을 잘하는 듯 하다. 사실 트와이스 팬들이 아닌 일반인의 시각으로 볼 때는 트와이스 했을때 바로 생각이 나는 이들은 쯔위나 다연 정도가 아닐까 싶다.

 

아이돌 멤버들이 대중에게 다 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을때 그룹이 성공하는 것을 생각을 해보면 트와이스의 다른 멤버들의 매력들도 잘 살릴 수 있도록 뮤비가 전략을 잘 짠듯 하다.

 

 

사진: 트와이스 cheer up.

각자 다른 코스프레를 통해서 멤버들의 캐릭터를 잡아주는 역할을 감당했으니 말이다. 여기에 트와이스 cheer up 뮤비에 나오는 춤들 또한 상당히 눈에 잘 들어오는 상황. 아무래도 아이돌그룹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에 하나가 춤인데 이번 뮤비를 보면 춤도 괜찮게 잘 나왔다는 생각이 든다.

 

이번 트와이스 신곡 cheer up은 트와이스 팬들에게는 너무나도 반가운 선물이 아니었을까 싶다. 어쨌거나 트와이스 cheer up을 향한 관심으로 실검이 도배가 되었으니 트와이스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