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슈가맨 테이크 치웨이와 죠앤이 주목받은 이유. 슈가맨 죠앤 특집 있었으면...

반응형

슈가맨 테이크 치웨이와 죠앤이 주목받은 이유. 슈가맨 죠앤 특집 있었으면...

 

슈가맨 테이크 이승현 죠앤이 동생이며 치웨이가 아내라고. 사진:jtbc

 

이번 주 슈가맨은 에스더와 테이크가 나왔다. 뭐를 잘못한거니와 나비무덤을 각각 부른 이들. 그런데 슈가맨에 치웨이와 죠앤이 더 많은 검색어에 오르는 등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원래 방송이 끝나고 나면 슈가맨으로 나온 가수들이나 아니면 쇼맨으로 나와 노래를 재해석한 이들이 검색어에 오르는게 정상인데 이번 슈가맨 테이크 이승현과 관련이 있는 치웨이와 죠앤이 주목을 받게 된 것이다.

 

 

사실 슈가맨 테이크는 유희열이 별20개를 예상한다고 말을 했고 최종적으로 40개를 조금 넘긴 것으로 인지도가 나올만큼 그리 대중적인 이들은 아니었다. 노래도 정말 생소한 느낌. 그러나 나름대로 이것저것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여진다. 특별히 테이크의 이승현은 중국에서 드라마를 찍기도 하고 또 다른 멤버는 중국에서 아이돌로 활동도 하고 있다고 한다.

 

그 언젠가 슈가맨에서 죠앤 특집도 했으면 한다. 사진:jtbc

 

특별히 이번 슈가맨에서 죠앤과 치웨이가 화제에 오른데는 한 사람이 중심이 되어 있었다. 바로 테이크의 이승현이었다. 치웨이는 중국의 10대 미녀로 뽑힌다고 하는데 그녀와 결혼해서 딸까지 준 상황이라는 것. 여기에 그의 여동생이 몇해전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죠앤이었기 때문이다.

 

이승현의 아내인 치웨이는 중국내에서 팔로워 3200만명이라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인물로서 배우 겸 가수로서 몇 장의 앨범을 내기도 했다고 한다.

 

테이크 이승현의 아내 치웨이 사진.

 

한류스타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한류스타 중 가장 많은 팔로워수를 자랑한다는 이민호도 웨이보 팔로워수가 3000만명이 안되는 상황임을 생각해보면 결혼까지 하고 여성인 치웨이를 생각해볼 때 얼마나 큰 인기를 끄는 사람인지를 짐작하게 만든다.

 

특별히 이승현과 치웨이는 드라마 세계상령일개아에서 만나서 이후에 커플이 되었다고 하는데 웨딩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승현이 치웨이에게 프러포즈를 하게 되면서 둘이 결혼에 골인했다고 한다.

 

이승현 치웨이 웨딩프로포즈 사진.

 

이승현의 경우도 중국내 팔로워가 300만명에 달할 정도. 사실 슈가맨으로 나올 정도로 잊혀진 가수급에 속하지만 테이크의 멤버들이 중국 안에서는 엄청난 영향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게 만든다.

 

그리고 이승현의 동생 죠앤 또한 슈가맨에서 언급이 되면서 다시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된 것. 뜻하지 않은 큰 사고로 인해서 세상을 떠난 죠앤의 경우 한동안 잊혀졌었다가 슈스케에 지원을 하면서 사람들이 다시 관심을 가지기도 했었던 인물이었다.

 

슈가맨에서 죠앤이 언급되던 상황. 사진:jtbc

 

다시 연예계에 잘 복귀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었던 죠앤.

 

이번 슈가맨에서도 죠앤 특집을 해달라는 요청이 있었다고 하는데, 언젠가 죠앤 특집이 진짜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이다. 테이크의 멤버인 이승현으로 인해서 치웨이와 죠앤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 앞으로 활동을 계속할 의지가 있는 테이크이니 앞으로는 이들의 음악으로 많은 주목이 있었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