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마법의 성 예성? 대체 얼마나 더 잘할까? 복면가왕 실패 슈의 목소리도 좋았다.

반응형

복면가왕 마법의 성 예성? 대체 얼마나 더 잘할까? 복면가왕 실패 슈의 목소리도 좋았다.

 

복면가왕 마법의 성 예성? 대 복면가왕 실패 슈. 사진:mbc

 

복면가왕 실패 정체는 슈였다. 1라운드 3번째 무대는 복면가왕 마법의 성과 복면가왕 실패의 대결이었다. 둘이 함께 부른 노래는 우리 사랑 이대로. 커플의 아름다운 노래이다보니 비록 1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실패였던 슈가 탈락했지만 무대 자체로는 상당히 괜찮은 무대였다는 생각이 든다.

 

복면가왕 슈는 너무 이쁜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어주었다. 방송에서 신봉선은 그녀의 목소리를 두고 파스텔과 같다고 말했는데 적절한 표현이라고 생각이 든다.

 

 

너무나도 고운 느낌을 주는 복면가왕 실패의 목소리는 포근하게 느껴지고, 정말 동화속에서 나올만한 그런 목소리를 들려주었기 때문이다.

 

ses에서 바다의 목소리만 주로 귀에 들려왔던 상황이기에 슈의 목소리에 그렇게 귀를 기울이지 못했는데 이번에 슈의 솔로 무대를 들어보면서 슈의 목소리가 얼마나 이쁜지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기도 했다. 하지만 성량부분에 있어서는 조금 아쉬움이 느껴질 수 밖에 없는 무대였다.

 

복면가왕 마법의 성과 실패 둘다 좋은 목소리였다. 사진:mbc

 

반면에 복면가왕 마법의 성은 정말 시작부터 녹는(?)소리를 들려주었다. 감미로운 복면가왕 마법의 성 목소리는 정말 그 톤 자체가 이미 여심을 제대로 저격할만한 목소리였고 남자에게도 충분히 듣기에 좋은 소리였다.

 

여기에 섬세하고도 부드럽게 노래하는 가창력이 돋보이는 모습이 마음에 드는 시간이었다. 여기에 표현력 또한 칭찬할만했다.

 

복면가왕 마법의 성 대체 다음 라운드에서는 얼마나 더 잘할까? 사진:mbc

 

이렇게 좋은 무대를 보여준 복면가왕 마법의 성이지만 가지고 있는 본실력은 나오지도 않았다는 생각이 든다. 복면가왕 실패인 슈와 맞춰주기 위해서 일부러 자신의 실력을 낮췄다는 느낌이 드는 무대였던 것.

 

그런데도 불구하고 복면가왕 마법의 성과 복면가왕 실패 슈와의 대결은 64대 35로 거의 더블스코어에 달하는 상황으로 복면가왕 마법의 성이 승리를 하게되었다.

 

복면가왕 마법의 성의 압도적 승리. 사진:mbc

 

복면가왕 마법의 성 정체를 두고 슈퍼주니어 예성으로 보는 시각이 많다. 충분히 그럴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100% 확신은 들지 않지만 예성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하지만 복면가왕 마법의 성 정체가 예성이던 아니던 간에 분명한 것은 아직 제 실력도 나오지 않은 무대였다는 점이다. 이번에 복면가왕 마법의 성 무대를 보면서 대체 얼마나 더 잘하려고 저렇게 실력을 감추는 것일까? 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다.

 

분명히 훨씬 더 좋은 무대로 관객들을 만족시켜줄거라는 믿음이 저절로 생기는 복면가왕 마법의 성. 지난 번 한동근 이후로 다음 무대가 기다려지는 참가자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