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무한상사 촬영 광희의 발연기가 왜 벌써부터 기대가 될까?

반응형

무한상사 촬영 광희의 발연기가 왜 벌써부터 기대가 될까?

 

무한상사 촬영소식이 전해졌다. 오랜만에 무한도전 멤버들이 무한상사 촬영을 했다는 것. 비록 미리 무한상사를 한다는 사실을 보도를 통해서 알게 되었지만 이 정도 보도는 나쁘지 않다고 보여진다.

 

무한도전 젝스키스 게릴라 콘서트 보도를 해버린 건 정말 너무한 짓이아니었을까? 제작진들 힘빠지는 소리가 들린다. 사진:무한도전sns

 

기대감을 증폭시켜주는 보도였으니 말이다. 하지만 앞서서 무한도전 젝스키스 게릴라 콘서트 같은 것을 보도하는 것은 정말 너무한짓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게릴라 콘서트가 왜 게릴라 콘서트인가?

 

미리 이야기안하고 깜짝으로 하는 것인데 아무리 욕심이 나도 이런 소식을 보도해버리면 어쩌라는 건지.. 덕분이 1세대 아이돌 그룹 투톱 중 하나였던 젝스키스의 컴백이라는 깜짝쇼를 보는 재미를 놓쳐버리게 만들었으니 정말 이런 보도하는 것 너무 맘에 안든다.

 

 

그래도 앞서 말한 것처럼 무한상사를 한다는 것 정도는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는 스포일러 보도라고 생각이 든다. 원래 무한도전에 무한상사는 계속해서 해왔던 것이며 액션과 관련하여 무한상사촬영을 하는 것이 작년 5대 목표 중에 하나이기도 했으니 말이다.

 

무한상사 최고의 장면은 바로 정준하 명퇴장면이 아니었을까? 사진:mbc

 

어쨌거나 무한상사 촬영을 했다는 소식을 들으니 대체 언제쯤 이게 이루어질까? 계속되는 고민이 존재하게 된다. 그런데 특별히 이번 무한상사는 자연스럽게 광희에게 눈길이 가는 상황이다. 광희가 있기 전까지 해왔던 무한상사였기에 광희가 신입사원으로 들어오면서 보여줄 모습이 기대가 되기 때문이다.

 

사실 무한상사는 꽁트이다보니 연기력을 요하는 부분이 있다. 그리고 개그맨 출신들인 유재석, 정준하, 박명수, 정형돈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고 말이다. 그에 비해서 초반에 노홍철과 하하는 부족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다.

 

무한상사는 개그맨 출신 무도 멤버들이 연기를 잘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mbc

 

그런데 광희는 이미 저번에 연기수업하는 모습을 통해서 엄청나게 못하는 모습을 보였기에 이번 무한상사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거란 생각이 들지는 않는다.

 

하지만 그게 오히려 역으로 광희가 빵터지게 만드는 부분이 될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든다. 이미 앞서 무한도전에서 연기를 배우는 모습을 보일때 보여주는 광희의 발연기는 정말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하를 보여주면서 웃음이 나오도록 만들었으니 말이다.

 

무한상사 촬영 때 이성민도 나오는 건 아닐런지? 사진:mbc

 

마치 장수원이 엄청난 로봇연기로 각종 발연기하는 배우들이 욕을 먹은 것과는 다르게 웃음을 주었던 것처럼, 광희의 연기는 오히려 발연기라서 웃기는 모습이 될거란 생각이 들기도 한다.

 

물론 모른다. 무한상사에서 광희가 깜짝놀랄만한 연기를 보여주면서 꽁트에 잘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줄런지도... 이왕 할꺼면 어색하지 않게 잘해주던지 아니면 장수원 로봇연기에 버금가는 모습으로 웃음을 줬으면 하는 바램이다. 오히려 그게 더 콩트에 잘 적응하는 것보다 웃길지도 모르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