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정준하 하하 쇼미더머니5. 예선탈락일까? 하하가 만들어낸 이색적 그림 2가지.

반응형

정준하 하하 쇼미더머니5. 예선탈락일까? 하하가 만들어낸 이색적 그림 2가지.

 

정준하 하하 쇼미더머니5. 사진:mnet

 

최신글 2016/03/19 -  쇼미더머니5 정준하 길, 인사정도는 괜찮지 않았을까? 무한도전 길 정준하의 포옹.

 

정준하 하하가 쇼미더머니5 예선장을 찾았다. 한명은 참가를 위해 한명은 응원을 위해 찾아간 것이다. 지난 번 무한도전 미래일기를 통해서 정준하는 하하가 쓴 벌칙으로 쇼미더머니5에 지원을 하게 되었다.

 

가만히 보면 하하는 무한도전 내에서 대형 이벤트를 만드는데 귀재인 것 같다. 예전 하하 대 홍철의 대결도 하하가 만들었던 그림이었는데 이번에 정준하 쇼미더머니5 참가도 하하가 만들었으니 말이다.

 

정준하 쇼미더머니5 참가를 만든 하하. 사진:mbc

 

어쨌거나 무한도전에서 정준하 하하의 모습으로 인해 만들어진 그림에 쇼미더머니5 제작진은 두손 들고 정준하의 예선참가를 환영했고 결국 정준하는 쇼미더머니5 예선을 위해 참가를 하게 되었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정준하의 랩 실력을 어느 정도 알고 있지 않은가? 아프지마 도토 도토 잠보를 외치는 정준하는 무한도전이기에 랩이 대중들에게 받아들여진 것이지 사실 쇼미더머니의 냉혹한 랩 세계에서는 그렇게 했다간 바로 그 자리 탈락일 것이다.

 

 

이러한 상황을 아는 정준하 또한 쇼미더머니5 지원을 위해서 지코에게 랩을 배웠다고 하는데 과연 그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만약 이 예선에서 정준하가 탈락하면 바로 소문이 날 것이고 정말 해프닝으로 마무리 되겠지만, 정준하가 1번이라도 통과하게 된다면 이건 엄청난 기삿거리가 될 것이다.

 

결국 정준하의 도전을 만들어낸 하하가 새로운 그림을 제대로 만들었다고 하겠다. 우리는 아마도 쇼미더머니를 통해 정준하의 도전을 볼 수 있을 것이고, 무한도전을 통해 정준하의 도전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정준하 쇼미더머니5 참가로 이색적인 그림이 펼쳐질 것. 사진:mbc

 

그러나 여기에서 그쳐지지 않는다. 바로 이번에 쇼미더머니5에 길이 있다고 하던데, 그렇다면 무한도전 전 멤버로서 그 전녀석을 무한도전이 어떻게 비출지도 궁금해진다.

 

정준하와 길의 만남이 어떤 모양으로 벌어질지도 상당히 이색적인 모습이 될 듯. 결국 무한도전 하하가 정준하의 쇼미더머니 도전이라는 색다른 그림과 함께 길과의 만남을 다루는 그림까지 만들어내었다고 하겠다. 결과가 어떻게 될까? 이세돌 알파고의 대결결과보다 더 기대가 되는 상황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