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레이디스코드 컴백, 권리세와 은비를 위해서라도 컴백하길 잘했다.

반응형

레이디스코드 컴백, 권리세와 은비를 위해서라도 컴백하길 잘했다.

 

레이디스코드 컴백 소식이 전해졌다. 2년여전 불의의 사고로 멤버 권리세와 은비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게 되었다. 그리고 2년여의 시간이 흐른 뒤 레이디스코드 컴백이 이루어진 것이다. 레이디스코드는 추가 멤버없이 소정,애슐리,주니 3인조로 컴백을 한다고 한다.

 

 

이번 레이디스코드 컴백의 새로운 앨범 타이틀은 Myst3ry라고 한다. 왜 e가 아니라 3일까? 궁금해지는 부분이기도 하다. 3인조 컴백이기에 그런 것일지도 모르고 아마 좀 있으면 그렇게 한 이유가 밝혀지겠지.

 

어쨌거나 레이디스코드 컴백은 잘한 선택으로 보여진다.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권리세와 은비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해야만 하는 일이었다고 보여지는 것. 아마 먼저 떠난 멤버들도 이들의 컴백을 응원할지 모르겠다.

 

레이디스코드 컴백. 사진: 레이디스코드 앨범 Myst3ry.

권리세와 은비 또한 활동을 하면서 더 많은 팬들에게 음악으로 힘을 주고 위로나 용기를 주고 싶었을테고 정상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했었을테니, 남은 3명의 팀원들이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라도 레이디스코드 컴백을 해야만 했다고 보여진다.

 

그리고 그들이 더 좋은 노래와 더 좋은 무대로 사람들에게 환호를 받게 되는 것은, 같은 팀원들이었던 이들을 기억할 수 있게 만드는 방법이 아닌가 싶다. 레이디스코드 컴백을 응원하고 환영한다!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