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태권브이, 히든싱어 김동률 편인줄... 복면가왕 태권브이 정체보다 궁금한 다음 라운드 노래.

반응형

복면가왕 태권브이, 히든싱어 김동률 편인줄... 복면가왕 태권브이 정체보다 궁금한 다음 라운드 노래.

 

혹시 당신이 찾는 글이 이것일까요? 2015/10/11 -복면가왕 태권브이 뮤지, 가면 벗는 그의 표정이 왠지 씁쓸해보였다.

복면가왕 태권브이 정체가 화제다. 현재 복면가왕 태권브이 정체를 두고 황치열과 뮤지 쪽으로 기울고 있는 분위기다.

 

복면가왕 태권브이. 복면가왕 이재은. 사진:mbc

 

매번 복면가왕이 끝나고 난 후에 예민한 네티즌과 함께 일부 스포일러가 존재해서인지 복면가왕 가수의 정체가 거론이 되고 그 중에 한명은 맞아떨어지는 상황이기에 어쩌면 이번 복면가왕 태권브이 정체가 황치열이나 뮤지 둘 중에 한명이 맞을지도 모르겠다. 개인적으로는 황치열보다는 뮤지가 아닐까 싶다. 황치열의 목소리는 이보다는 조금 더 굵고 허스키하다고 생각이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뮤지라면 충분히 1라운드에서 불렀던 목소리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어쨌거나 복면가왕 태권브이는 복면가왕 메뚜기 이재은과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이 부른 노래는 김동률 이소은의 '기적'. 처음 복면가왕 태권브이가 노래를 하면서부터 이미 승자는 결정났다고 할 수 있었다.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서 김동률 목소리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마치 김동률이 노래를 부르는 듯한 무대를 보여주는데 과연 어떤 이들이 현혹되지 않을수 있을까 싶다. 여기에 복면가왕 메뚜기라는 닉네임을 쓴 이재은이 너무 아기와 같은 목소리를 내면서 자연스레 비교가 될 수 밖에 없었고 둘의 대결은 너무 쉽게 결정이 났다고 하겠다.

 

복면가왕 태권브이 정체 뮤지? 황치열? 사진:mbc

 

복면가왕 태권브이와 복면가왕 이재은의 득표수는 무려 94대 5라는 엄청난 차이가 나게 된 것이다. 저 노래에 김동률 목소리, 그리고 이재은의 딱봐도 가수는 아니라는 느낌이 드는 목소리가 합쳐진 결과라고 하겠다. 그러다보니 정말 어마어마한 표차이가 나면서 승부가 난 것이다.

 

물론 김동률 이소은의 기적을 마치 김동률이 부르는 것처럼 완벽하게 잘 부르는 것은 복면가왕 태권브이의 노래실력이 어느 수준 이상 임을 보여준다.

 

복면가왕 태권브이. 복면가왕 이재은. 사진:mbc

잘 부르고 싶어도 실력이 없는 사람은 저 노래를 저렇게 잘부를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번 복면가왕 태권브이 1라운드 무대에 그리 감탄을 하지 못하겠다. 마치 히든싱어 김동률 편처럼 느껴질 정도로 김동률 느낌만 나타났기 때문이다.

 

사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김동율의 노래를 김동률처럼 부르는 것이 아니라, 남의 노래를 자신의 노래처럼 부르는 것이 아니던가? 그렇기에 이번 복면가왕 태권브이의 노래는 한편으로는 놀라웠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실망스럽기도 했다. 그리고 복면가왕 태권브이의 정체보다는 그가 다음 라운드에서 노래를 어떻게 불렀을지가 더 궁금하게 느껴지는 순간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