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김연우 산들 여전히 아름다운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특별공연 소름이 돋았던 이유.

반응형

복면가왕 김연우 산들 여전히 아름다운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특별공연 소름이 돋았던 이유.

 

복면가왕 김연우 산들의 합동공연이 있었다. 지난 주에 복면가왕 퉁키에게 복면가왕의 자리를 내어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가면을 벗기 전부터 전국민이 다 아는 그의 정체였지만, 얼굴을 공개하고 나서 이제 다시는 복면가왕에서 그를 보지 못할 것 같아 아쉬움이 컸었는데, 김연우의 특별공연을 준비해준 복면가왕 제작진의 센스에 박수를 보내고 싶었다.

 


특별히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가면을 쓰고 나타난 산들의 모습에 청중들은 김연우가 또 다시 가면을 쓰고 나타났다고 생각했고, 이어 목소리가 다른 것에 의아해 할 때쯤, 가면을 벗고 김연우가 나타나면서 극적인 효과와 함께 저 가면을 쓴 사람의 정체가 누구인가? 또 다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모습도 괜찮았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특별공연, 김연우 산들 여전히 아름다운지. 사진: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가면 속 정체는 바로 산들. 이미 산들은 복면가왕을 통해서 그의 가창력을 뽐냈었는데 이번 방송에서 또 다시 그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자리를 만들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산들의 노래는 아이돌이라고 말해서는 안 될 정도로 상당히 괜찮은 실력이었다고 말하고 싶다. 김연우와 함께 노래를 하는데 있어서 그 정도면 정말 노래를 잘한다고 봐야 하는 것 아닐까?

 

복면가왕 김연우 사진:mbc 복면가왕

 

하지만 솔직히 소름이 돋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김연우의 노래 때문이었다. 분명 원곡자가 가진 아우라가 있기에 '여전히 아름다운지'를 김연우가 부르는 것과 다른 가수가 부르는 것은 차이가 존재할 수 밖에 없다.

 

복면가왕 김연우 산들 사진:mbc 복면가왕

 

그러나 그것을 감안하고 듣더라도 김연우는 노래를 잘해도 너무 잘한다. 어떻게 저렇게 여유롭게 노래를 하면서도 저런 고음을 뽑아내고, 저런 성량을 자랑할 수 있단 말인가? 아무리 자신의 노래라고 해도 말이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특별공연, 김연우 산들 여전히 아름다운지. 사진:mbc 복면가왕

 

이번 복면가왕 김연우 산들의 합동공연은 방청객과 방송을 보는 사람들에게 크게 2가지를 알려주었다고 하겠다. 첫째는 산들의 노래실력은 상당히 괜찮다라는 것이며, 둘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연우는 정말 다른 차원에 있는 실력을 가진 가수구나 라는 것이다.

 

김연우의 팬이었던 산들과 김연우의 만남이라는 점에 있어서도 훈훈한 무대였지만, 못 볼 줄 알았던 김연우를 다시금 복면가왕에서 볼 수 있었던 시간으로도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