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무한도전

무한도전 롤러코스터 짜장면. 정준하 황광희 롤러코스터 짜장 폭죽 발사. 무한도전 짜장면, 무도역사에 남을 레전드 장면 탄생하다.

반응형

무한도전 롤러코스터 짜장면. 정준하 황광희 롤러코스터 짜장 폭죽 발사. 무한도전 짜장면, 무도역사에 남을 레전드 장면 탄생하다.

 

무한도전 짜장 폭죽. 무한도전에서 또 한번 레전드 영상이 만들어졌다. 무한도전에서 롤러코스터타고 짜장면을 먹는 장면 그렇다. 왠만해서는 웃지 않고 견딜 수 있는 장면이 아니라, 정말 사람잡는 웃음을 만들 레전드 장면이었다.

 

무한도전 식스맨 광희의 합류는 빨리 광희를 무한도전의 새식구로 만드는 과정이 필요했다. 그리고 무한도전은 광희와 함께 무모한 도전을 했던 그 당시로 돌아간다. 이유가 있다.

 

 

하나는 무한도전의 시초인 무모한 도전을 광희가 수료(?)하게 함으로서 일종의 정통성을 갖추는 것이고, 또 하나는 무모한 도전에 몸개그가 넘쳐나기 때문이다.

 

-무한도전 짜장 폭죽, 또 한번 레전드 영상이 탄생했다.

 

덕분에 현재 광희에 대한 평이 상당히 좋다. 무한도전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으니 그 안에 있는 광희도 많은 웃음을 줄 수 있게 된다. 당연히 광희의 활약을 보면서 시청자들이 광희에 대한 평을 좋게 할 수 밖에 없다.

 

특별히 롤러코스터에서 정준하와 황광희가 만들어낸 짜장 폭죽 장면은 그 옛날 짜장1호 발사를 능가하는 웃음이었다.

 

-무한도전 짜장 폭죽, 또 한번 레전드 영상이 탄생했다.

 

특별히 이번에는 박명수가 치어리더들에게 별로 하는 것도 없다고 말을 하면서 치어리더들 중에 2명이 함께 롤러코스터에 탑승하면서 그녀들도 짜장 폭죽이 만들어낸 웃음에 한몫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여기에 정준하의 특기인 바보 캐릭터까지 겹쳐지면서 웃음은 짜장폭죽 이후에도 롤러코스터가 멈출때까지 같이 멈추지 않는 상황이 되었다. 이렇게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무한도전. 광희로서는 결코 후회할일도 손해볼일도 없는 무한도전 식스맨 합류하고 하겠다.

 

-무한도전 짜장 폭죽, 또 한번 레전드 영상이 탄생했다.

 

국내 최고의 mc라고 할 수 있는 유재석이 광희에게서 예능적인 요소를 발견해 웃음으로 연결시켜 주고 있고, 무한도전 제작진들은 웃음이 나올 수 밖에 없는 이런 환경을 만들어주고 있다.

 

여기에 베테랑인 무한도전 나머지 멤버들도 자신의 역할을 해주면서 식스맨 광희가 부담이 없어진 것이다. 오히려 정준하와 함께 무한도전 역사에 길이 남을 레전드 장면을 탄생시키는 행운까지 얻었으니 광희로서는 정말 무한도전 형들에게 깊이 감사해야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