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리뷰

불후의 명곡 황치열 그는 진짜다. 불후 황치열 열광하게 된다.

반응형

불후의 명곡 황치열 그는 진짜다. 불후 황치열 열광하게 된다.

 

 

불후의 명곡에 진짜가 나타났다. 문명진 이후에 오랜만에 느끼는 충격이었다. 불후의 명곡 황치열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올라갈만큼 충격적인 무대를 보여주었다.

 

황치열은 불후의 명곡 출연하기 전에 그동안 9년동안 무명으로 지내왔다고 한다. 음악하는 것을 아버지가 싫어해서 더욱 외로웠던 황치열은 이번에 불후의 명곡에서 자신이 가진 모든 서러움을 다 씻어버렸다. 

 

 

그 9년이라는 시간동안 황치열은 무명으로 있었지만, 인피니티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등 계속 노래와 관련된 일을 하면서 칼을 갈아왔다.

 

 

그리고 오랜시간동안 준비했던 황치열의 목소리는 정말 날카로웠다. 개인적으로 문명진이 처음 불후의 명곡 출연했을때보다 더 충격이었다. 

 

그런데 황치열은 노래하나만 칼 간게 아니었다. 외모야 태어난 것이라고 해도 몸매와 춤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불후의 명곡에서 황치열은 단 한번의 무대로 모든 것을 뒤집어 버렸다.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 무려 416표 놀라운 기록이며, 스타탄생 예고였다.

 

 

불후의 명곡은 그런 점에서 참 피디의 눈썰미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사실 황치열은 불후의 명곡이 첫 방송이 아니다. 케이블방송인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황치열이 나왔었다. 그리고 그의 노래 실력을 알아본 피디는 황치열을 놓치지 않고 섭외한 것이다. 

 

이전에도 불후의 명곡 피디는 숨은 고수들을 잘 찾아냈었는데 이번에도 황치열을 데리고 오면서 초대박 캐스팅 능력자라는 것을 다시금 알려주었다. 

 

 

이미 임재범에게 보컬을 인정받았다는 황치열, 그의 노래를 들어보면 왜 그가 임재범에게 보컬 인정을 받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앞서 말한것처럼 황치열은 불후의 명곡에서 비보이댄스도 췄는데, 여간 잘하는게 아니었다. 긴다리로 그렇게 춤을 출줄은 몰랐다.

 

 

대게 가창력 있는 가수들이 춤이 안되고 춤이 되는데 가창력이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황치열은 불후의 명곡에서 두가지 다 된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준비된 가수임을 보여준 것이다. 

 

말 그대로 얼굴, 몸, 춤, 노래 다 갖춘 완벽한 사기캐릭터였다. 그런 사람이니 관객들도 그의 가치를 알아보고 무려 416점이나 되는 표를 준 것이 아닌가?

 

 

물론 첫 출연에 그보다 더 넘치는 점수를 받은 경우도 있다. 소향의 경우 첫 출연에 우승에 442점이라는 말도 안되는 점수를 받기도 했다. 하지만 그건 소향이었다.

 

이미 수많은 팬들을 확보한 소향이었고 이 무명이라고 할만한 가수가 그런 점수를 받았다는 것은 황치열이 사기 캐릭터에 가깝다는 생각이 드는 것이다. 아무래도 조만간 황치열이 우승도 하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