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와 예고편/예고편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 새롭게 나온 쥬라기월드의 필살기는 뭘까?

반응형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 새롭게 나온 쥬라기월드의 필살기는 뭘까?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가 되었다. 과거 쥬라기 파크(쥬라기 공원)로 공룡을 스크린으로 옮겨온 스티븐스필버그의 쥬라기파크를 잇는 작품이다. 그러니 정확하게 말하면 쥬라기월드는 쥬라기 공원의 4번째 이야기라고 해야 하겠다. (쥬라기 공원1 -1993, 쥬라기 공원2 1997 - 쥬라기 공원3 2001)

 

사실 쥬라기공원이 세상 앞에 나왔을때 관객들은 열광했다. 화석으로만 남아있던 공룡들이 실제로 눈 앞에서 뛰어노는 것을 볼 수 있었으니 말이다.

 

 

이전까지의 기술로는 정말 실제같은 공룡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었지만, 컴퓨터그래픽의 발달로 그 당시에 공룡의 생생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였기에 이미 쥬라기공원은 그것만으로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다.

 

하지만 달도 차면 기운다는 말처럼 점차 쥬라기 공원에 대한 관심도는 꺾여갔고, 드디어 대략 15년만에 쥬라기공원의 네번째 시리즈가 개봉을 하게 된 것이다.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 어떤 매력이 있을까?

 

쥬라기 월드라는 이름을 가지고 말이다. 총제작감독은 스티븐스틸버그가 했다고 알려져 있지만, 감독은 콜린트레보로우라고 알려져 있다.

 

사실 이번 쥬라기월드에서 익숙한 배우는 크리스 프랫과 이르판 칸 뿐이다. 각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라이프 오브 파이'라고 말하면 알만한 배우들.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 어떤 매력이 있을까?

 

새롭게 정비해서 나온 쥬라기 월드는 그럼 대체 무슨 장점을 가지고 나왔을까? 영화야 뚜껑을 열어봐야 하겠지만, 이번 쥬라기 월드는 유전자 조작으로 새롭게 태어난 공룡이 필살기가 될 듯 하다.

 

사람이 현재 지구상에서 다른 동물들에 비해 가장 우위를 자치하는 것은 근력적인 우월함때문이라기보다는 두뇌적인 면이라고 하겠다. 여기에 함께 힘을 합칠 줄 아는 것과 잔인성도 포함될것이다.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 어떤 매력이 있을까?

 

그런데 쥬라기월드에서는 세가지를 모두 적용시켰다. 두뇌도 똑똑해지고, 함께 힘을 합칠 줄도 안다. 여기에 육식공룡이라는 잔혹성도 포함된다.

 

그리고 인간보다 우월한 육체도 가지고 있다. 영화 예고편을 보면 서로간에 소통을 하며 인간을 공격하기까지 하니, 이거야 말로 마치 혹성탈출에서 침팬치들과 인간과의 전투에서 인간이 밀릴수 밖에 없는 것처럼 이제는 공룡과의 전투를 벌어야 하는 상황이다.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 어떤 매력이 있을까?

 

쥬라기 공원1에서 티랙스와 랩터가 주는 자연적인 본성의 공포 따위는 비교도 안되는 상황이라고 하겠다.

 

예전에 괴수영화들은 주로 한놈이 너무 막강해서 인류를 위협하는 모습이 많았는데, 이렇게 떼로 전투를 벌이면 참 인간들도 고달파질듯 하다.

 

 영화가 전달해주는 재미가 어느 정도 수준일지는 막상 뚜껑을 열어봐야 하겠지만, 오랜만에 돌아온 공룡들이니 기대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