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와 예고편/예고편

어벤져스2 조스 웨던 감독 어벤져스 마지막연출, 그럼 어벤져스3 연출은 누구?

반응형

어벤져스2 조스 웨던 감독 어벤져스 마지막연출. 어벤져스3 감독은 누가될까?

 

 

 

어벤져스2 조스 웨던 감독이 어벤져스2가 자신의 마지막 어벤져스 작품이라고 이야기했다. 물론 이 말이 조스 웨던 감독이 어벤져스2를 끝으로 아에 마블과 인연을 끊는다는 말은 아니다. 하지만 어벤져스1을 대히트 시키면서 어벤져스2까지 작업했던 조스 웨던 감독이기에 그의 어벤져스를 보지 못하는 아쉬움은 남게 된다.

 

그렇다면 어벤져스3는 누가 촬영을 하게 되는가? 바로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저의 연출을 맡았던 조 루소, 앤소니 루소 형제가 어벤져스3를 맡게 된다. 특별히 어벤져스3는 한편으로 끝나지 않고 파트1과 파트2로 나뉘어서 개봉이 된다. 2018년 5월과 2019년 5월.

 

- 어벤져스3 조 루소, 앤소니 루소 감독

 

캡틴 아메리카 1의 경우는 사실 영화가 폭망한 작품이라서 어벤져스 팬들이 스토리를 잇기 위해 영화를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렇기에 캡틴 아메리카2의 흥행성공은 사실 루소형제가 잘해서라기보다는 그럴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개인적으로는 루소 형제의 캡틴 아메리카2를 그리 인상깊게 본것은 아니어서 어벤져스3의 연출을 맡았다는 점에서 약간 실망하고 있는 상황이다.

 

더구나 한번만 보는 것이 아니라 파트1과 파트2 두번이나 봐야 하는 상황이니 말이다.

 

- 어벤져스2 조스 웨던 감독

 

이번에 조스 웨던의 어벤져스2가 대 히트를 친다고 해도 어벤져스3의 감독이 이미 내정이 되어 있는 상황이니 사실상 조스웨던의 어벤져스는 끝났다는 생각이 든다. 시기적으로도 2019년까지 4년이 더 지나가야 하고, 어벤져스3 파트2가 끝난 다음 해에 어벤져스4가 나올 수는 없기 때문이다.

 

그때쯤이면 이미 지금의 어벤져스들도 어느 정도 물갈이가 되어야 하는 상황이기에 또 새로운 히어로들의 등장으로 이야기를 끌고 갈 것을 생각해보면, 어벤져스4가 개봉하기에는 상당히 오랜시간이 걸릴 수 밖에 없는 것이다.

 

 

- 어벤져스2 조스 웨던 감독

 

특별히 어벤져스3가 마블 최악의 악당 중에 하나로 손꼽히는 타노스가 등장하고, 거기에 타노스만이 아닌 다른 악당들도 같이 나온다고 한다. 거의 총집합과 같은 상황에서 또 다른 어벤져스 시리즈가 시작될 수 있을까? 하는 의문도 들기에 어쩌면 어벤져스4는 존재하지 않을지도 모르겠다.

 

 

- 어벤져스2 조스 웨던 감독

 

결국 어벤져스2 조스 웨던 감독의 어벤져스 시리즈는 1-2로 마무리 될 듯 하다. 그렇기에 더욱 더 정성껏(?) 조스웨던 감독의 어벤져스2를 감상해줘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