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신보라 미스매치 티저, 신보라를 향한 관심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반응형

신보라 미스매치 티저, 신보라를 향한 관심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신보라 티저가 공개되었다. 그리고 신보라 티저는 우리나라 두 양대포털사이트 검색어 탑10에 오르내리며 제대로 홍보효과를 누리고 있다.

 

신보라는 오늘 10일에 신곡 '미스매치'를 공개하기 전에 앞서서 유튜브와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이다.

 

 

특별히 이번 싱글 '미스매치'는 배치기의 '눈물샤워'를 작곡한 랍티미스트 작곡, 케미스트릿의 멤버 Teth와 래퍼 바스코가 작사를 맡은 힙합곡으로, 특히 래퍼 바스코는 작사와 더불어 랩 피처링에도 참여했다.

 

 

사실 신보라는 개그우먼으로 대중들에게 먼저 알려졌기에 항상 개그우먼 특유의 밝은 이미지가 있는데 이번에 신보라의 두번째 싱글인 '미스매치'는 그런 신보라의 이미지를 완전히 뒤집어버리는 모습이라고 하겠다.

 

메이크업도 강렬하고, 상처를 받은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어서 기존의 신보라의 이미지와 다른 느낌을 받는다.

 

 

이렇게 이미지 변신을 한다는 것은 나름대로 새로운 길로 간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는데, 어쩌면 신보라에게 있는 개그우먼이라는 꼬리표를 떼어내보고 온전히 가수로서 대중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에 그러하지 않나 싶다.

 

어쨌거나 신보라를 향한 관심이 이렇게 많은것에 좀 놀랬다. 가요계에서 소위 잔뼈가 굵은 여자가수의 컴백도 아닌데 신보라를 향한 이런 많은 관심은 어쨌거나 신보라에게 상당히 유리한 점이 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