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으로../3. 서울

서울 벚꽃, 고수는 오히려 여의도 윤중로 안간다. 서울 벚꽃 명소 어디어디일까?

반응형

서울 벚꽃, 고수는 오히려 여의도 윤중로 안간다. 서울 벚꽃 명소 어디어디일까?

 

 

서울 벚꽃. 서울 곳곳의 벚꽃들 어디에 있을까?

 

바야흐로 벚꽃의 계절이다. 다음 주에 여의도 벚꽃축제를 한다고 하는데, 서울 벚꽃이 어디 여의도만 있겠나? 오히려 고수들은 복잡하고 미어터지는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보다는 다른 곳을 택하게 되는데... 서울 벚꽃 명소 어디어디일까?

 

아래 서울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들을 몇 군데 소개해본다.

 

 

1. 여의도 윤중로

여의도 윤중로야 워낙 벚꽃으로 유명한 곳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는데 개인적으로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더 싫은 곳이 되었다.

 

2. 어린이대공원

어린이 대공원의 벚꽃도 유명하기는 매한가지.

 

 

3. 석촌호수

석촌호수. 아무래도 여의도 윤중로와 함께 가장 유명한 곳중에 하나일 듯 하다.

 

4. 서대문 안산공원

산에 아름다운 벚꽃들을 보면서 감탄하게 되는 곳. 저기 어디야? 라는 소리가 나오게 만드는 곳. 신촌 안산공원

 

 

5. 워커힐

워커힐 벚꽃 또한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곳. 물론 걸어서 감상할 수도 있는 곳이지만 좀 알려진 명성에 비해서 짧다.

 

6. 남산

서울 중앙에 위치한 남산. 당연히 벚꽃도 유명하다. 너무 아름다운 벚꽃을 구경하고 멋진 남산의 경치를 보기로는 딱! 거기에 돈가스 딱!

 

 

7. 삼청동 정독도서관

삼청동은 이색 카페등의 재미도 있지만 벚꽃도 빼놓을 수 없는 곳

 

8. 경희대

경희대 서울캠퍼스의 벚꽃, 아는 사람은 아는 곳이다. 캠퍼스의 낭만과 함께 즐기는 벚꽃~

 

 

9. 불광천 벚꽃

비교적 잘 안 알려진 불광천 벚꽃, 직접 가보면 우와 소리를 지르게 되는 벚꽃 행진~

 

10. 중랑천 벚꽃

사람들이 많이 찾는 벚꽃 명소라고 하겠다.

 

 

11. 양재천 벚꽃

돗자리를 피고 즐기기도 편안 양재천 벚꽃.

 

12. 선유도 벚꽃

예로부터 연인들이 즐겨 찾는 선유도. 여기에 벚꽃까지 더해지는 이 시기에는 최적의 데이트 장소라고 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