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슈퍼스타k

나는 가수다3 스윗소로우 그녀를 만나는 곳 100m전, 나가수에 스윗소로우가 있어서 정말 좋다

반응형

나는 가수다3 스윗소로우 그녀를 만나는 곳 100m전, 나가수에 스윗소로우가 있어서 정말 좋다

 

나는 가수다3 스윗소로우 그녀를 만나는 곳 100m전을 들으면서 그런 생각이 들었다. 스윗소로우가 나가수3에 나와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 말이다.

 

사실 스윗소로우는 나가수3에 가장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팀이라고 하겠다. 노래의 진검승부라는 것을 떠나서 정말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주는게 스윗소로우가 아닌가 싶다.

 

 

이번 그녀를 만나는 곳 100m전 그렇다. 화음만이 아니라 정말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의 무대, 여기에 정말 기가막힌 편곡까지 스윗소로우의 무대는 경연으로 침묵과 긴장이 흐르는 그런 무대라기보다는 정말 보면서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런 콘서트 장의 무대와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기에 어쩌면 스윗소로우의 무대는 진검승부를 하지 않는듯한 느낌에 1위에서 멀어지는 모습이 있을 수가 있다.

 

스윗소로우 그녀를 만나는 곳 100m전. 사진:mbc

 

그러나 관객들은 정말 알아야 할 것이다. 스윗소로우가 있어서 정말 재미있고 풍성하고 다양한 무대를 나가수를 통해서 보고 온다는 것 말이다.

 

다양한 음악을 즐기고 귀와 눈이 호강하고 돌아올 수 있는 무대를 만드는데 있어서 누구보다 스윗소로우가 선봉장에 서 있다는 생각을 한다. 이번 그녀를 만나는 곳 100m전도 마찬가지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