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슈퍼스타k

나는 가수다3 소찬휘 잘못된 만남, 나가수3의 최다 1위 가수 소찬휘

반응형

나는 가수다3 소찬휘 잘못된 만남, 나가수3의 최다 1위 가수 소찬휘

 

나는 가수다3 소찬휘 잘못된 만남. 가왕전이 벌어지기 마지막 라운드인 5라운드 1차경연에서 소찬휘는 잘못된 만남을 불렀다.

 

솔직히 초반에는 소찬휘 잘못된 만남을 들으면서 실망이 컸다. 워낙 김건모의 색깔이 강한 곡이기도 했지만 랩부분은 거의 타령처럼 느껴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소찬휘가 1등 하는데는 나름의 이유가 있었다. 소찬휘는 마지막에는 '잘못된 만남'을 완전히 락으로 바꿔버리면서 새롭게 해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결국 소찬휘는 가장 많은 표를 얻으면서 1위를 하게 되었다. 나는 가수다3에서 박정현과 함께 최고로 많이 1등을 한 가수가 된 순간이다.

 

 

초반 소찬휘는 하위권에 머무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녀의 카리스마 있는 고음들이 청중들의 마음을 움직이면서 1등하는 법을 아는 가수가 된 것 같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소찬휘의 이번 노래는 감탄보다는 실망이 더 큰 무대였다고 생각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