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무한도전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5인 압축? 최시원, 광희, 강균성, 홍진경, 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5인 이제는 그만 정리했으면~

반응형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5인 압축? 최시원, 광희, 강균성, 홍진경, 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이제는 그만 정리했으면~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가 5인으로 압축되었다는 기사가 나왔다.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5인은 최시원, 광희, 강균성, 홍진경, 장동민이라는 것. 특별히 장동민은 한 방송 프로그램 제작발표회에서 최종 후보 5인에 들어갔다는 말에 무도 제작진이 조용히 하라고 했는데 어떻게 알았냐?며 말했다라고 한다. (관련기사)

 

제작 발표회에서 이렇게 질문 앞에 대답할 정도면, 그리고 그것이 기사화 될 정도면 분명히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 5인에 대한 소식이 맞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러한 기사에 대해서 무한도전 제작진 측에서는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말을 했다고 한다. 식스맨과 관련된 모든 부분을 방송을 통해서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는 것은 사실 부정을 하는 것은 아니라서 왠지 무도식스맨 최종 5인 후보에 대한 기사가 맞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만약 그 기사가 사실이고, 결국 최종후보 5인이 최시원, 광희, 강균성, 홍진경, 장동민이라면 개인적으로는 나름 잘 뽑았다는 생각이 든다. 이전에 무도식스맨 8명의 후보에 대한 포스팅을 했던 적이 있는데 그와 비슷하기에 공감이 간달까?  무한도전 식스맨 검증편 1회, 개인적으로 나눈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들 상중하 그룹!

 

사실 나머지 3명의 후보들이 그리 큰 활약을 보인 것이 없기에 저들이 잘해서만이 아니라, 나머지 후보들이 못해서 이렇게 뽑히는 것일수도 있다고 보여진다.

 

어쨌거나 최종 후보 5인 중에서 더 길게 식스맨 결정을 이어가면 아무래도 시청자들의 피로가 많이 쌓일테니, 이제는 최종 후보 5명 중에서 더 서바이벌로 잘라내지 말고 바로 1명을 뽑았으면 한다. 개인적으로는 저 5명 중에 누가 되어도 괜찮을 듯 하다. 어짜피 누구도 노홍철의 역할을 대신할 수 없으며 식스맨이 뽑히는 것이 현실임을 받아들인 시청자들에게 '식스맨 프로젝트'를 더 오래 끌면 끌수록 피로도만 쌓이게 될테니 말이다.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이제 슬슬 마무리했으면 좋겠다 싶으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