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 이연 출연, 이연 김수영 둘에게 윈윈이었던 이유.

반응형

개그콘서트 이연 출연, 이연 김수영 둘에게 윈윈이었던 이유.

 

개그콘서트 이연. 사진:kbs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 이연이 주목받고 있다.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에서 감짝출연한 이연은 김수영의 운동욕구를 자극시키는 인물로 나왔다.

 

이연은 2014년 머슬마니아 코리아 미즈 비키니 톨 부문 1위와 여자 모델부분에서 1위를 했다고 한다. 참고로 유승옥은 국내가 아닌 '2014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 에서 동양인 최초로 탑5였다. 뭐 둘을 비교할게 뭐가 있나? 둘다 내가 보기에는 멋진 몸인데~

 

 

요즘 유승옥이 건강한 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에 또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는 이연. 아무래도 한동안은 이쪽 방면에서 화제의 인물들이 계속해서 출연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남자쪽에서 한명 나올 때가 되었다.

 

어쨌거나 이쁜 얼굴에 건강한 몸까지 가지고 있으니 인기를 얻는 것은 당연할 수 밖에 없다. 이번에 이연이 개그콘서트에 나오면서 라스트헬스보이나 이연이나 서로 윈윈하는 형국이라고 하겠다.

 

그런데 이번 주 라스트헬스보이에서 이연만큼 주목할만한 것이 바로 김수영이었다. 정말 이런 말해서 미안하지만 앞 뒤 옆이 모두 똑같이 둥그랬던 뚱뚱해도 이렇게 뚱뚱할 수 있을까? 했던 김수영이 어느새 날씬(?)해지기 시작했다.

 

개그콘서트 이연. 사진:kbs개그콘서트

 

매주 몇 kg감량하고 있는 김수영. 이번주만 해도 4.1kg을 뺐다. 혹자는 그렇게 많이 쪘으니 그렇게 빠지는 것이 당연하다고 하겠지만, 사실 그렇게 많이 찐 사람이 그것을 빼기까지 얼마나 먹고 싶은 욕심을 참아왔었겠는가?

 

사람에게서 식탐이라는 것이 얼마나 기본적인 것으로 얼마나 강력한지 모른다. 그것을 생각해보면 김수영은 정말 대단하게 잘 버텨오고 있는듯 하다. 결국 김수영은 8주만에 47kg을 감량했다고 한다. 머슬마니아에서 1등을 하기까지 엄청난 노력을 기울인 이연만큼이나 식탐을 이겨내고 8주만에 47kg 감량한 김수영도 인간승리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