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삼시세끼

[꽃보다 할배 그리스 1회/최지우 이서진] 뼈짐꾼 이서진과 빛나지우 최지우의 환상궁합!

반응형

[꽃보다 할배 그리스 1회/최지우 이서진] 뼈짐꾼 이서진과 빛나지우 최지우의 환상궁합!

 

잠깐 꽃할배 최신 리뷰를 보시려면? -> 꽃보다 할배 그리스 4회 최지우 이서진 캐미가 가져온 하락과 상승.

 

꽃보다 할배 그리스 1회가 방송되었다. 역시 명불허전 이서진과 호감도녀 최지우라고 할까? 이서진과 최지우는 환상궁합으로 꽃보다 할배 그리스 1회 여행지인 두바이를 제대로 누렸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로 여행 전 스탭과 출연진이 함께 식사하는 자리에서 백일섭이 말한다. 이번에는 왜 이벤트가 없냐?고 말이다. 지난 꽃할배 시리즈를 보면 나피디가 항상 어떤 놀라운 일을 계획했는데, 이번에는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면서 여자가 함께 동행해야 하는 것이 아니냐고 말을 한다. 꽃할배 3년이면 나피디의 심리도 읽는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놀라운 백일섭의 추측앞에 나피디는 표정관리하기 바빴다.

 

 

그렇게 비밀리에 새로운 짐꾼으로 합류하는 최지우는, 이미 여행전부터 나피디의 두바이의 방을 예약하라는 미션을 받는다. 그리고 최지우는 자신이 맡은 일을 충실히 하기 위해 노력을 한다.

 

사실 최지우의 노력은 참 빛났다. 처음 공항에서 꽃할배와 이서진을 만날 때부터 최지우는 철저하게 준비를 해온 것들을 꽃할배들에게 나눠준다. 입국심사때 혹시나마 모를 숙소를 물어보는 일에 대비해서 숙소 주소를 한명 당 하나씩 프린트해서 가져오는 최지우의 모습이나 두바이 공항에 내려서도 당황하지 않고 이동할 수단을 파악하는 최지우의 모습이 보기 좋은 것이 사실이었다.

 

 

지하철에 내려서 숙소를 찾으러 뛰어다니는 모습이나 당일에 두바이 관광을 하는데 있어서 할배들을 하나하나 챙기는 최지우의 모습은 단순히 여자 한명이 껴서 분위기가 좋은 것이 아니라 짐꾼으로서 노력하려는 최지우의 모습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었다. 그래서일까? 최지우의 모습을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사실이었다.

 

하지만 최지우도 역시 신입짐꾼이었다. 어쩔 수 없이 생겨나는 헛점들을 완벽하게 메꿔주는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우리의 뼈짐꾼 서지니!

 

 

이서진은 처음 최지우가 나타났을때 멘홀구멍만한 보조개를 생성해내며 기분 좋은 티를 팍팍냈지만, 그래도 꽃할배들을 모시고 여행하는데 잔뼈가 굵은터라 주요한데 한방씩 해주는 모습이 있었다.

 

최대한 할배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이것저것 신경을 쓰는 이서진의 모습이 이번 그리스편 1회에서 최고로 빛났던 장면은 아마도 두바이에서 분수쇼를 보기 위해 식당을 잡는 장면이 아니었나 싶다.

 

 

무려 45분 동안 돌아다니면서 꽃할배들이 먹을만한 음식이 있는지, 분수쇼가 제대로 보이는 장소인지, 술을 마실 수 있는 곳인지 등 열심히 찾아보는 이서진의 모습은 단순히 분수쇼가 보이는 곳 정도만 생각하고 있던 제작진도 놀랠 정도였다.

 

사실 그동안의 꽃할배에서는 짐꾼이 당황해하는 모습이 있어서 그 재미도 솔솔했었는데, 이제는 너무 완벽해진 이서진이다보니 왠지 이런 점에서 재미를 놓치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이서진은 정말 완벽한 뼈짐꾼으로서의 자기 역할을 감당했다.

 

하지만 아무래도 꽃할배 그리스편이 회를 거듭할수록 이서진이 당황할 수 밖에 없는 요소가 나타날 듯 하여, 이 부분에 대한 재미도 완전히 다 놓치지는 않을 것 같다. 왜냐하면 일명 '과소비녀 최지우'가 있기 때문이다.

 

두바이의 호텔 가격부터가 추가로 엄청나게 들어가면서 예상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했던 최지우는 이후에도 커피를 사러가서 아이스크림을 대자로 사가지고 돌아오는 등의 모습으로 순간 '과소비녀'라는 별명을 얻게 된다. 가뜩이나 물가가 비싼 두바이에서 물새듯 돈을 쓰고 있는 상황이기에 아무래도 본 여행지인 그리스에 가서 돈이 없어 당황하는 짐꾼 이서진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어찌보면 이번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은 뼈짐꾼 이서진의 능숙함과 신입짐꾼 최지우의 허당끼가 만나면서 나름 환상 궁합을 이루어가고 있는 듯하다.  특별히 최지우 하나가 들어옴으로 인해서 분위기가 밝아졌다는 점만 생각해봐도 나피디는 정말 탁월하게 짐꾼들을 배치하는 능력이 있는듯~!

 

꽃할배 그리스 1회, 이서진과 최지우의 환상궁합이 만든 이야기들이 재미있었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