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들

식사하셨어요 에일리, 하루에 500kcal 다이어트. 놀람보다는 안쓰럽다!

반응형

식사하셨어요 에일리, 하루에 500kcal 다이어트. 놀람보다는 안쓰럽다!

 

식사하셨어요 에일리 다이어트 비법은 하루에 500kcal 식단이었다. 가수 에일리가 식사하셨어요에서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에일리가 공개한 다이어트 비법은 하루에 500kcal를 먹은 것. 단백질 100g, 채소2컵, 과일 1개로 이뤄진 식단이었다. 이렇게 해서 에일리는 한달만에 10kg를 뺐다고 한다.

 

 

하루에 500kcal라니, 성인여성이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를 언급할 것도 없이 500kcal는 좀 안쓰럽다. 하루도 아니고 그것도 한달동안 그래야 한다는 것을 생각하면 더욱 그러하다.

 

500kcal가 얼마나 초라한 양인가? 초코파이 칼로리 155kcal. 밥한공기 칼로리 121kcal, 붕어빵 칼로리 100kcal 등등... 사실 500kcal는 별것 없다. 한끼에 500kcal도 아니고 하루에 그 정도 양으로 한달을 산다는 것은 건강을 해치는 지름길이라고 밖에는 할말이 없다. 이런 다이어트는 솔직히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했다기보다는 몸을 망쳐가는 길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에일리는 그렇게 해서 결국 10킬로를 감량했고, 소속사에서는 앨범을 냈다고 하는데... 여자 연예인들이 이런 비정상적인 식사를 하며 살을 빼야지만 이쁘다는 소리를 듣는 대한민국이니 정말 한국에서 연예인하는 것이 녹녹지 않은 일이라고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