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매고 세계로../짧은여행기

세계의 일출과 일몰 사진

반응형

2009 해돋이!
2009년 기축년, 새해가 된지 어느새 4일째이군요.

새해라는 것도 사실 태양이 뜨고 지는 것의 반복이고,
결국 일출과 일몰이 우리에게 시간이라는 경계로 다가오게 되네요.



올해에는 이것을 해봐야지라고 다짐하셨는데, 어느새 작심삼일이 되신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요?
그래서 작심삼일때문에 나는 아에 계획조차 세우지 않는다라고 말하시는 분들 계시진 않겠죠?
작심삼일120번 정도만 하면, 한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면서 작심삼일이라도 하자구요.
그렇게 작심삼일하면 자신에게는 또 다시 희망차게 시작할 수 있는 새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해돋이 사진이 뭐가 있을까? 생각해보던 중에 의도하지 않았는데...
여행했던 나라에서 찍었던 일출, 일몰 사진이 있더군요.
다시 작심삼일 하셔야 하는 분들은 이 사진들 보시면서 다시 새롭게 시작할 마음 먹자구요!!
아! 그리고 일출인지 일몰인지 한번 맞춰보세요. 정답은 맨 아래 쪽에 기입합니다 ^-^



1. 요즘 좀 말많은 이스라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달리는 차안에서 느낌이 오자 찍었지요. 태양을 제대로 찍지 못한 것이 아쉬울 뿐입니다. 일출일까요? 일몰일까요?


2. 중동의 붉은 꽃, 요르단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바위산들 사이로 붉은 태양이 참 멋있습니다. 일출일까요? 일몰일까요?


3. 이 사진 또한 요르단에서 찍은 것입니다. 어느 한 마을이지요. 참 사람들 살아가는 세상은 그렇게 다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일출일까요? 일몰일까요?


4. 이집트의 사막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백사막이라고 온통 하얀 석회로 가득한 곳이지요. 너무도 이색적이면서, 운치있어서 꼭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그런 곳입니다. 그런 곳에서 마주한 태양! 일출일까요? 일몰일까요?


5. 이것도 이집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시나이반도에서 찍은 사진! 힘들게 오른 산에서 만난 이 태양은 하나의 깊은 울림을 전해주었습니다. 일출일까요? 일몰일까요?


6.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에서 맞이한 태양입니다. 무엇보다 깨끗하고 깔끔한 도로가 맘에 들더군요. 벳부만이 아름답게 물드는군요. 일출일까요? 일몰일까요?


7. 보너스! 구름 위에서 만난 달입니다. 태양은 몰라도 달을 구름위에서 만나는게 쉬운 것은 아닌듯 합니다.


2009 기축년, 이미 4일이 지나가는 동안 삐걱거린 출발이어도 지금부터 다시 멋지게 시작해봅시다!
2009년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 정답: 1. 일출  2. 일몰  3. 일몰 4. 일몰 5. 일출 6. 일출 (반 반이었습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