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리뷰

이민호 수지 열애, 그런데 두 사람 이민호 수지에게 타격이 있지는 않을까?

끝없는 수다 2015. 3. 23. 12:55
반응형

 

이민호 수지 열애, 그런데 두 사람 이민호 수지에게 타격이 있지는 않을까? 이민호 수지 열애 초대박 사건이긴 하다.

 이민호 수지 초대박 사건. 이민호 수지 열애

대박사건이다. 이민호 수지 열애가 밝혀진 것. 두 사람 이민호 수지는 만난지 한달 정도 되었다고 한다. 특별히 한 매체는 두 사람이 해외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이야기까지 하고 있다. 

 

이러한 보도에 대해서 이민호 수지의 각자의 소속사들 또한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하고 있으니, 오랜만에 연예계의 또 하나의 대박커플이 탄생했다. 거의 젊은 스타들 중에서는 이승기 윤아 이후로 오랜만의 특A급 열애소식!

 

 

벌써부터 이민호 수지의 열애에 대해 해외언론까지도 보도를 할 정도로 둘의 열애는 초대박 사건이라고 하겠다.

 

 

뭐 스타들도 인간이고 더구나 한창 연애할 나이인 젊은 남녀가 만나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연애하는 것을 누가 뭐라고 하겠는가?마는 그래도 두 사람이 가진 영향력이 워낙 크기에 아무래도 타격도 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아무래도 팬들은 싱글일 때의 연예인을 더 선호하는 모습이 있기에 그렇다. 이민호는 한국보다 해외에서 더 인기가 많다고 할 정도로 해외에 엄청난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상황인데 열애를 한다는 것이 보도가 되었으니 아무래도 뒷목 잡을 팬들이 많을 것이다. 수지도 마찬가지다.

 

 

문제는 수지의 경우는 아무래도 여자연예인이 열애를 한다는 것에 있어서 받는 타격이 남자연예인이 받는 것보다 더 크기게 수지측으로서는 더 손해보는 것이 있지 않나 싶다. 아무래도 국민첫사랑이라는 이미지까지 가지고 있는 수지인데 말이다.

 

두 사람의 열애에 대한 보도는 터졌고, 소속사들은 인정까지 한 상황이니 이민호와 수지 두 사람은 더 좋은 관계를 잘 유지해나가는 것이 자신들을 사랑해주는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모습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너무 사생활 하나하나 파해치는 지나친 보도는 좀 삼가는 것이 좋지 않을까?

 

두 사람 이왕 만난 것 좋은 관계를 계속 유지해 나갔으면 한다고 생각하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