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mbc 연예대상에서 박나래 기안84가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예견된 일이었다. 두 사람이 보여주는 묘한 감정의 모습. 그리고 거기에서 터져나오는 웃음이 이미 나혼자산다를 들썩이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나혼자산다를 보는 요즘의 재미중에 하나가 바로 박나래 기안84의 알듯말듯한 썸의 모습이었기 때문이다. 그렇게 프로그램 자체를 재미있게 만들고 심지어 올해의 프로그램상으로 나혼자산다가 2017 mbc 연예대상에서 수상하게 되었으니 당연히 그 재미의 원동력인 박나래 기안84가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는 것은 당연한 일 아니던가? 

 

이번에 박나래는 2017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타면 기안84와 결혼을 하겠다는 파격적인 공약을 걸었고, 기안84 또한 여자가 용기를 냈는데 남자가 거절을 하면 안된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해서 더 시상식에 재미를 더해주는 모습이었다. 그러니 실제로 그런 일 발생하지 않았어도 이미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수상 후에도 계속 이어진다 하겠다. 

 

특별히 박나래 기안84의 베스트 커플상 수상은 그것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는 것이 아니라, 또 다른 재미를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어서,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가 된다. 나혼자산다를 보는 깨알재미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준 박나래 기안84의 베스트커플상. 앞으로도 기대가 된다.

 

 

Posted by 내가 하고픈 이야기 끝없는 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