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우리마을 정체는 유연정으로 추정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리고 복면가왕 디저트맨은 정승환으로 추정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일단 분위기가 그렇다. 개인적으로는 복면가왕 우리마을 정체가 유연정인지 확신이 들지는 않는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귀를 속일수는 없다고 인터넷속 의견을 보면 압도적으로 유연정으로 보고 있는 상황이다.

 

재미있는 매치가 될 듯 하다. 유연정도 정승환도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들이니 말이다. 물론 두 사람이 나온 오디션 프로그램은 성격이 조금은 다른 부분이 존재한다. 걸그룹 멤버를 뽑는 것과 소속사에서 데려갈만한 스타를 뽑는 것이었으니 말이다. 하지만 역시 가창력을 보는 것은 공통으로 존재하고 유연정은 유독 눈에 띄는 가창력으로 프로듀스101에서 주목을 받았다.

 

 

정승환은 어떤가? 비록 k팝스타에서 우승을 차지하지는 못했지만, 파격적인 돌풍을 불러일으켰던 참가자가 바로 정승환이다. 그렇기에 유연정과 정승환의 맞대결이라는 점은 묘한 흥미를 일으키고 지켜보게 된다. 그래도 일단은 복면가왕 우리마을과 복면가왕 디저트맨이 100% 유연정, 정승환이라고 말할 수는 없는 것이기 때문에... (직접 녹화방송에 참석한 것이 아닌 이상은) 그냥 1라운드에서 보여준 실력만으로 두 사람의 대결이 어떨지를 이야기를 해보는게 맞을 것 같다. 복면가왕 우리마을은 복면가왕 구세군으로 나온 허경환과 대결을 펼쳤다. 

 

허경환의 목소리가 나쁘지 않다고 느낀 것은 나뿐이 아닐 것 같다. 묵직하고 낮은 톤을 보여주는 허경환의 노래는 좋다고 느껴지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복면가왕 우리마을의 청아함이 너무 압도적이었다.

 

왠지 바다를 연상하게 만드는 청아한 그 목소리는 귀에 쏙쏙 꽂히는 소리였고 그 목소리 자체만으로도 가치가 있다고 느껴질 정도였다.

 

 

이런 매력을 잘 살리는 노래를 한다면 충분히 2라운드에서도 복면가왕 우리마을이 어필을 할 수 있다고 보여진다.

 

복면가왕 디저트맨은 복면가왕 트리로 나온 변우민과 맞붙었었다. 우리마을이 청아한 하이톤으로 매력적인 소리를 냈다면 디저트맨은 그 반대였다. 침착하게 그러나 매력있게 스며드는 목소리였다.

 

심지어 숨소리마저도 매력적으로 귀에 들어오도록 만드는 음색의 힘이 바로 복면가왕 디저트맨이었다. 변우민의 미성이 돋보이긴 했지만 당연히 대결은 상대가 안되는 분위기였고 결국 61대 38이라는 압도적인 결과로 복면가왕 디저트맨이 승리를 하게 되었다.

 

그렇다면 복면가왕 우리마을과 복면가왕 디저트맨 둘이 맞붙는 2라운드에서 승자는 과연 누가 될까? 일단 선곡이 큰 차이를 낳는다는 점에 있어서 승패가 애매모호한게 사실이다. 개인적으로는 일단 복면가왕 디저트맨이 조금 더 올라갈 확률이 높다고 보여진다. 감성적인 발라드를 노래한다면 충분히 이길 수 있는 확률이 높아보인다. 대략 6대4정도가 아닐까 예상한다.

 

신고
Posted by 내가 하고픈 이야기 끝없는 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