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하트여왕 정체 박기영. 가왕전 진출? 복면가왕 토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반응형

 

복면가왕 하트여왕 정체는 박기영으로 추정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주 복면가왕에서 복면가왕 하트여왕은 복면가왕 엘리스였던 조유진과 맞붙었었다. 두 사람이 부른 노래는 나에게로의 초대. 사실 이 두 사람을 붙여놓은 것부터가 잘못된 만남이었다. 3라운드에서 만났어야 할 사람들을 1라운드에서 붙여놓은 제작진의 패기는 후덜덜하다. 두 사람다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면서 최고의 내공을 보여주었고 무대 만족도는 이날 복면가왕의 어느 무대보다 높았다. 그렇게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던 조유진과 박기영.

 

 

그러나 결과적으로 복면가왕 하트여왕 박기영은 엘리스 조유진을 53대 46으로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다. 그렇다면 복면가왕 하트여왕은 과연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2라운드에서 하트여왕은 복면가왕 토끼와 맞붙게 된다. 우선 복면가왕 토끼의 정체에 대해서는 확신이 들진 않는다. 사람들의 의견을 보면 복면가왕 토끼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라고 말을 하고 있다.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사실 노래를 들어본 적 없는 입장에서 안지영이라는 사람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복면가왕 토끼가 1라운드에서 들려준 노래는 충분히 매력이 있었다.

 

 

노래를 하는데 있어서 특유의 발음이 있어서 약간 이 부분이 귀에 거슬리는 부분이 있었지만 그런 부분을 뛰어넘을만큼 부드러운 목소리가 있었던 것이 복면가왕 토끼였다. 달콤한 생크림을 먹는 느낌이랄까? 사람들에게 끌림을 주는 목소리임에 분명했다.

 

 

당연히 복면가왕 전문가 판정단은 신선하고 싱싱한 목소리라면서 복면가왕 토끼의 노래를 칭찬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두 사람이 2라운드에 만나면 어떻게 될까? 개인적으로는 복면가왕 하트여왕이 여유있는 스코어로 이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소리에 있어서 너무나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복면가왕 하트여왕의 내공이 그 목소리를 잘 표현할 노래를 만나게 되면 아무래도 복면가왕 토끼가 이기기는 정말 힘들것 같다. 그렇게 복면가왕 하트여왕이 3라운드에 진출한다고 했을때 그 이후의 결과는 궁금하다.

 

과연 박기영이 가왕전에 갈 수 있을까? 3라운드 상대로 올라올 복면가왕 바이올린맨 김필이나 복면가왕 스피커를 꺾고 가왕전에 갈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미지수같다. 워낙 변수가 많은게 3라운드이고 선곡이 승패를 좌우하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일단은 그래도 복면가왕 하트여왕이 갈 확률이 안 갈 확률보다는 6:4 정도이지 않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