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해피투게더3 노사봉 식욕으로 빵터트린 이유, 해투3의 해답을 보여주었다.

반응형

 

이번주 해피투게더는 잘못된 만남 특집. 간만에 게스트 빛 제대로 보는 시간이었다. 해피투게더3에 노사연 노사봉 유지 김건모 지상렬이 출연했기 때문이다. 이미 예능에서 안타 이상은 기본적으로 쳐주는 지상렬에 노사연 노사봉 자매의 합류로 이번 주 해피투게더3는 말 그대로 빵빵 터지는 시간이었다.

 

같이 나온 김건모와 베스티 유지가 그리 큰 활약을 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디오가 빌 염려가 없을 정도로 해피투게더3에 나온 노사봉 노사연 지상렬 세명만으로도 시간이 후딱 지나가는 매력을 보여주었다. 특별히 그 중에서도 노사봉이 제일 압권이었다. 오랜만에 방송에 나온 노사봉. 그녀는 남편이 주책떤다고 방송에 나가지 말라고 말렸다고. 하지만 안 나왔으면 큰 일 날정도.

 

 

이번에 해피투게더3에서 노사봉이 보여준 모습들은 압도적인 재미를 더해주었다. 김건모가 밥을 적게 먹는다는 말에 노사봉은 식사를 잘해야 한다면서 식욕에 대한 말을 하며 순간 현장에 있었던 이들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차마 표현하기가 ㅋ)  국민mc조차 말을 멈추도록 만드는 노사봉의 이야기는 이후에도 이어졌다. 그래서 남편이 잠들었을때 남편이 깨라고 괜히 없는 모기를 잡았다고 말하는 모습들은 해피투게더3를 밤 11시 넘어서 하는게 맞도록 만들었던 시간.

 

이뿐이 아니다. 여기에 노사봉은 에어로빅과 우아 댄스를 선보이면서 몸개그도 제대로 보여주는 상황. 왜 이제야 다시 나왔냐 싶을 정도로 뭐 하나하면 다 히트를 치는 노사봉이었다.

 

 

여기에 그녀의 음식집에 대한 이야기도 압권. 미슐랭 맛집으로 선정되었다는 이야기를 해야 하는데 무슬림 맛집으로 선정이 되었다고 말하면서 김흥국에 달하는 말 실수로 빵 터트려주었던 노사봉은 가게에 오는 손님들의 경우 어떻게 대하는지 보여줄 때 일본 손님을 대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또 다시 히트를 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정말 이번주 해피투게더3 방송이 끝나고 나서 사람들의 반응을 보면 모두가 노사봉을 칭찬하고 있는 상황. 전체적으로 방송이 다 재미있었다고 말을 하지만 그중에서도 노사봉을 모두 연호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에 해피투게더3는 '특집'이라는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쓰는 모습이 있었지만 재미 면에서 감소되었던 상황. 하지만 이번에 해피투게더3에 나온 게스트들을 보면 명확한 답이 나온다. 역시 토크쇼는 토크를 잘하는 사람이 나오는 것이 최고라는 것 말이다. 화제성을 불러일으킬만한 게스트 조합보다는 기본에 충실하는 것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다는 것을 보여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