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양철로봇 정체 신용재? 가왕전 진출 유영석말대로 될까?

반응형

복면가왕 양철로봇 정체 신용재? 가왕전 진출 유영석말대로 될까

 

복면가왕 양철로봇과 복면가왕 시험지가 맞붙게 된다. 복면가왕 양철로봇 정체는 신용재로 추측되고 있는 상황이고 복면가왕 시험지의 정체는 명확하게 의견이 쏠리는 것이 없는게 현 상황이다. 개인적으로도 복면가왕 양철로봇 정체는 신용재가 맞다고 보여진다. 음색이 상당히 비슷하다.

 

이번 20일에 복면가왕 양철로봇과 복면가왕 시험지는 맞붙게 된다. 일단 복면가왕 시험지는 1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수험생 임호를 상대로 56대 43으로 이기고 올라왔다. 그때 이들이 부른 곡은 어쩌다 마주친 그대였는데 복면가왕 시험지의 목소리에는 뭔지 모르게 '뻥이요'가 있는 듯 했다.

 

 

정말 막힌 부분을 제대로 뻥하고 뚫어줄만한 그런 뚫린 소리가 숨겨져 있는 것. 그리고 그 소리는 깨끗했도 탄탄해서 상당히 매력적으로 들렸다. 당연히 복면가왕 시험지의 소리가 귀에 팍하고 꽂히는 그런 소리였다. 이번에 그의 노래에 대해서 연예인 전문가 판정단에서는 숨겨진 목소리가 있다고 말을 했었다. 처음에는 성악발성을 보여주다가 나중에는 카랑카랑해진 발성이 나왔는데 이게 가수와는 다른 기운을 가지고 있어서 뮤지컬계가 아닌가 하는 추정을 하기도 한 것.

 

이런 소리를 가지고 있다보니 복면가왕 시험지가 시원시원한 고음으로 노래를 2라운드에서 부르게 된다면 상당히 매력적일 것이란 생각이 든다. 그리고 그게 당연히 다음 라운드로 가는데 있어서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다.

 

복면가왕 양철로봇의 경우는 복면가왕 사자였던 b1a4의 진영과 노래 대결을 했었는데 듀스의 여름안에서를 불렀었다. 그리고 복면가왕 양철로봇이 승리를 하고 2라운드로 간 상황이다. 일단은 그를 신용재라고 짐작하게 하나 아닐 수도 있다는 상황에서 1라운드의 들려준 노래를 평가해본보면 확실히 목소리가 매력적이었다.

 

음색이 너무나도 좋아서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을만했다. 감미로움과 여유가 느껴지는 것은 무대에 오랫동안 서봤던 사람임을 볼 수 있는 것이었고, 여기에 소울풀한 느낌과 섬세한 고음도 칭찬할만했다. 이런 복면가왕 양철로봇을 두고 연예인 전문가 판정단에서는 압축파일같다는 평가를 하기도 했다.

 

그 압축파일을 풀게 될 때 여기에 엄청나게 많은 용량이 나올 수 있듯이 분명히 실력을 감추고 있는 탄탄한 보컬이라는 것이다. 또 다른 전문가는 복면가왕 양철로봇이 눈에 보일듯한 선명한 음색을 가지고 있다면서 훌륭한 보컬리스트로 알앤비 느낌을 낸다고 말한 상황.

 

특히 유영석은 복면가왕 양철로봇이 가왕전까지 갈거라는 예상을 했었다. 일단 나로서도 복면가왕 양철로봇이 3라운드 진출까지는 가능하다 보여진다. 그러나 3라운드에서 아마도 복면가왕 관람차(김현정으로 추정)와 맞붙을 것 같은데 이 점이 애매하다.

 

원래 경연 프로그램에서는 락커들이 유리한 점이 많다. 복면가왕 관람차가 그런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과연 복면가왕 양철로봇이 가왕전에 갈 수 있을지 고민이 된다. 하지만 만약 복면가왕 양철로봇이 신용재가 맞다면 그도 경연 프로그램 경험이 많기에 충분히 노하우가 있기에 전혀 불가능하다고 말할 수는 없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