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류화영 웃음실격 말 그대로 윈윈이었던 이유.

반응형

류화영 웃음실격 말 그대로 윈윈이었던 이유.

 

kbs드라마 스페셜 웃음실격이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는 류화영과 소재가 가진 재미 때문이었다. 기상예고관이자 웃음치의 남자가 기상캐스터에게 반하게 되면서 그녀를 웃게 만들고 싶어지는 상황이 된 것. 웃지 않는 기상캐스터 또한 이 남자에게 끌림을 느끼게 되는 상황.

 

조달환과 류화영이 남주와 여주를 맡아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웃음실격에서 류화영은 말 그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르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주목을 받아버린 것. 류화영의 이름은 실검을 장악하게 되었다. 그녀가 나온 드라마 스폐셜 웃음실격이라는 드라마 덕분에 말이다.

 

 

방송이 끝나고 나서 웃음실격에 대한 평이 좋다. 드라마 스페셜을 오래간만에 집중해서 볼 수 있었다는 이야기부터 시작해서 너무 재미있었다는 이야기, 잠 안자고 다 볼 수 있었다는 이야기까지 드라마 스페셜 웃음실격에 대한 칭찬이 이어졌던 것. 그런데 그것만이 아니었다. 류화영에 대한 호평들도 이어지고 있다. 류화영의 매력적인 외모에 호감을 느끼게 되는 모습이나 그녀의 연기에 대한 호평들까지도 나오고 있는 것.

 

말 그대로 류화영이나 웃음실격이나 윈윈인 상황이었다. 사실 연예인들이 대중의 찬사와 호응을 받는 스타가 되는 것은 한순간으로 일어나는 일이 되기도 한다. 라디오스타라는 예능 프로그램이 라디오스타가 낳은 스타라고 말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한 시간 내내 소위 하드캐리하지 않아도 시청자들의 인상에 팍하고 꽂힐만한 그런 매력을 보여주게 된다면, 당장 다음날 모든 것이 달라져버리는 것. 이번에 류화영의 경우도 마찬가지라고 보여진다. 단막극이지만 드라마를 통해서 그녀를 향해 만들어진 호감들이 말 그대로 그녀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칠 것은 뻔한 일이다.

 

사실 류화영은 걸그룹 때 일로 인해서 이미 대중들에게 어느 정도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이긴 하지만, 이런 연기나 매력적인 모습을 통해서 더 주목받게 되는 것이 그녀에게는 더 큰 이득이 될 수 밖에 없다. 하나의 이미지가 고착화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류화영이 앞으로도 어떤 매력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