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김세정 마음의 소리 카메오. 예능치트키 연기돌 문도 열지?

반응형

김세정 마음의 소리 카메오. 예능치트키 연기돌 문도 열지?

 

김세정 마음의 소리 출연

 

웹드라마인 마음의 소리에 김세정이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이미 김세정은 마음의 소리에서 옆집여자로 출연하는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한다. 마음의 소리는 네이버 웹툰만화. 무려 10년 정도의 시간을 연재해오고 있는 장수 웹툰이라고 할 수 있다. 이미 마음의 소리 작가인 조석의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는 웹툰보다는 실사로 만들어지는 것이 더 많은 사람들이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된다고 보여진다. 그렇기에 이번에 마음의 소리가 웹드라마로 만들어지면 더 많은 이들이 접할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든다. 특별히 이번에 마음의 소리는 단순히 웹드라마로만이 아니라 실제로 kbs2tv를 통해서도 방송이 된다고 한다.

 

 

마치 신서유기가 웹을 통해서 예능을 선보였고 이것이 tv를 통해서 더 긴 모습으로 나오게 되는 것처럼, 이번에 마음의 소리도 그러하다고 보여진다. 이번에 김세정은 옆집 여자로서 조석이 사는 옆집에서 층간소음을 내는 사람으로 나온다고. 아직까지 본편이 공개가 되지 않은 상황이라 상세한 것을 알수는 없지만 메이킹 영상을 보면 김세정 특유의 발랄한 모습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다.

 

마음의 소리에 나온 김세정과 조석역을 맡은 이광수

 

아이오아이의 멤버인 김세정은 이미 연습생 시절부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아이돌. 이미 그녀는 예능에서도 너무나도 잘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었다. 비록 종료가 된 예능프로그램이기는 하지만 어서옵show에서도 자신의 분량은 제대로 잡아먹는 예능돌이었던 것.

 

김세정은 어서옵show에서 예능치트키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사진:kbs

 

다른 예능에 모습을 보였을때도 꽤나 좋은 활약들을 해주었던 김세정이라 아무래도 앞으로도 연예인으로서의 생명이 길거란 생각이 든다. 그런데 이번에 김세정이 마음의 소리에 카메오 출연을 했는데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김세정이 앞으로 연기돌의 문도 열지 궁금해진다.

 

워낙 잘하는 모습들을 보여주는 김세정이라 마음의 소리가 계기가 되어서 좋은 일이 있을지는 모르는 법. 마음의 소리는 웹드라마로는 11월 7일에 첫 방송을 한다고... 그리고 12월에는 kbs를 통해서 방송이 된다고 하니 꼭 챙겨봐야 할 듯하다.

 

반응형